728x90

대파라오가 아주 어렸을 적, 알라딘을 재미있게 봤었던 기억이 있었다.

성인이 되어 영화로 된 알라딘을 다시 보게 되었으며, 예전 내용과 오버랩 되면서 그 행복감을 곱씹는 느낌이라고 할까나? 하하!


알라딘 줄거리

옛날 알라딘이라는 좀도둑이 살았다. 집이 가난한 나머지 좀도둑으로 늘 연명하던 도중, 저잣거리에서 한 아가씨를 도와주게 되는데... 그 아가씨가 자스민 공주.

알라딘이 데리고 다니는원숭이[아부]의 손버릇으로 좋은 관계에서 안좋은 관계로 헤어지게 되죠.

이후 알라딘은 이후 경위대에 걸려 감옥에 갇히게 됩니다. 감옥에서 자파로부터 벗어나게 되며, 자파가 시키는 일을 하도록 사막 가운데로 가게되었죠.

당시 자파는 요술램프을 찾기위해 노력했지만, 호랑이 닮은 동굴에서 말하길 진흙 속에 진주같은 마음을 가진 사람이 아니면 절대 통과할 수 없다.”라는 의미 심장한 말을 남깁니다.

이에 적격한 자를 찾기위해 자파는 알라딘을 지목하게 된 것이었죠.

또다시 호랑이 닮은 동굴이 열리게 되고 자격을 얻은 알라딘은 램프외 아무 것도 손대지 말라는 이야기를 듣고 내려가게 됩니다.

알라딘은 램프가 있는 곳도 잘 찾고 이에 돌아가면 되겠다 생각하는 찰나! 우리의 원숭이[아부]가 여기서 사고를 치게 되는군요.


알라딘, 아부는 그 동굴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요? 그리고 알라딘과 자스민과의 해피엔딩으로 갈 수 있을는지... 영화로 계속 보시죠~ 


등장인물


알라딘 - 메나 마수드


자스민 - 나오미 스캇


지니 - 윌 스미스


자파 - 마르완 켄자리

알라딘 후기

사람들이 알라딘은  집과 DVD가 아닌 영화관에서 봐라고 하는지 이유를 알 것 같다.

뮤지컬 아닌 뮤지컬이며, 한 스팟마다 정겨운 노래와 배우들의 열정들이 시간 가는 줄 모

르게 흠뻑 빠졌던 것 같다.

예전 디즈니 월드에서 알라딘을 시청했던 꼬꼬마들에게는 오히려 실망할 수도, 아니면 추

억에 젖어 영화를 볼 수도 있다.

영화와 만화 캐릭터를 동일시 하지는 말것! 그들은 다르니 말이다!

마지막으로 영화 이후  주옥같은 OST도 기억에 남을테니  한번 더 들어보는 것도 추천한다.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