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대파라오입니다.

제가 대구에 내려오면 꼭 들리는 스시집이 있지요. 바로 이 스시네코라는 스시전문점입니다. 대구 동성로에서 맛있다고 소문난 스시집 3군데를 뽑자면 스시라스또, 라쿠친 스시 그리고 제가 방문한 스시네코라고 생각하는데요. 그중 스시네코는 가격에 비해 품질이 괜찮네라는 생각을 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그런 만큼! 시간이 오랜시간동안 대구시내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스시집이기도 하죠.


스시네코의 위치는 대구 중구 중앙대로 375에 위치해 있구요.

반월당역 14번 출구로 나와서 동성로 시내쪽으로 조금만 걸으시면 바로 보이는 곳이지요.

스시네코의 영업시간은 11:30 - 22:00입니다.


그럼 입구로 들어가 볼까요?



오늘도 맛난 스시를 맛볼 생각에 대파라오는 한 껏 신이나 있네요!

이곳은 언제나 사람들이 북적북적거리는 이곳! 보기만해도 얼마나 맛집인지 알수 있을 겁니다.

이곳은 홀하나에 4명이서 앉을 수 있는 테이블 7개 정도 되구요. 늦게오거나 사람들이 많으면... 웨이팅이 조금 있지만 맛난 스시를 먹을 생각을 하면서 기다리면 금방 시간이 지나니까 금세 지나가더라구요~ so time flies~

일단 메뉴판을 보면서 말씀 드릴께요~


스시, 사시미, 마끼류, 덮밥류, 우동들로 판매를 하구있구요. 대체로 사람들이 여기를 오면 세트 제품을 많이 시키시죠.

세트의 종류는 친구세트와 커플세트가 있지만 남녀끼리와서 커플세트를 먹어도 좋지만 아마 양이 부족하지 않을 까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커플보다는 친구세트로 하시는 게 좋습니다.

저희도 친구세트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대파라오는 대식가이거든요! 하하!


친구세트의 가격은 29,000원입니다.


친구세트로는 처음에 미소된장과 사라다로 시작을 하죠.

대파라오는 처음에 미소된장국을 싫어하였습니다만.. 이곳은 미소 된장국은 순하고 제입맞에 맞아서그런지 여길 오면 항상 먹게 되었죠.

우동의 맛은 쏘쏘합니다.


다음으로는 메인음식들이 나오죠.

여러분들이 기다리시던 스시와 캘리포니아 롤입니다.

후식으로 파인애플 2점까지 챙겨주는 센스! 좋네요 아주 좋습니다.


한접시당 10피스이구요. 친구세트니까 총 20피스를 주셧네요.

크~ 이미 먹고 포스팅을 올리지만... 아직도 침이 줄줄 고이네요.

이곳은 와사비도 다릅니다. 직접 간 와사비이구요. 간장에 풀어서 스시를 땋 찍어서 먹으면! 그대로 행복열차 타고 가는 것이지요! 하핫!


오른쪽에 보시면 캘리포니아 롤과 새우튀김인데요. 먼저 따끈따끈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새우튀김을 맛보도록 하죠. 

역시 새우튀김은 따끈따끈할 때 먹는 것이 최고죠! 적당한 튀김에 속이 꽉찬 새우는  그야 말로 따봉!입니다.

새우튀김을 찍어먹는 장도 있으니 처음은 그냥 드셔보시고 장에도 한번 찍어서 드셔보세요.


캘리포니아 롤에는 맛살도 함께 들어가 있어 한개만 먹어도 속이 꽉꽉차는 느낌이죠. 게다가 슬라이스된 아몬드 뿌려주셨으니 씹는 맛도 좋네요!

잘 먹었으니 후식도 맛봐야겠죠? 후식은 파인애플 2점을 주십니다. 사이좋게 한개 한개씩 나눠 먹었죠.


파인애플은 소화기능을 촉진시키는 것! 다들 알고계시죠? 맛난 음식도 먹고 거기에다 후식으로 과일도 한점하였으니 밥 한끼로 최고네요. 이 가격에 이런 퀄리티가 나오는 곳은 대구에 몇곳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여러분도 방문하셔서 한입 드셔보세요~ 강추합니다!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