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대파라오입니다.

요즘 날씨가 춥워서 뜨끈뜨끈한 국물이 너무 땡깁니다. 매번 국밥집을 찾아 돌아다녔으니... 오늘은 칼칼한 국물인 짬뽕을 한번 먹으러 가보았습니다. 이동에 위치해 있는 짜장나라 짬뽕 천국이라는 중화요리 집을 갔죠.



짜장나라 짬뽕 천국의 위치는 경북 포항시 남구 대잠동 997-5입니다.

포항시청 맞은편 골목길로 들어서시면 바로 보여요!

짜장나라 짬뽕 천국의 영업시간은 매일 09:00~21:00 까지 영업하신다고 합니다.


다른 중화요리 집 같은 경우 취팔선, 자금성 등등 중국 건물이나 지역 이름을 쓰던데.. 짜장나라 짬뽕천국... 유아틱한 이름이네요.

입구 들어서기 전 가격도 붙여져 있어서 굳이 메뉴판을 보지 않아도 될것 같아요.


짜장면 기본이 3,000원!!! 짬뽕 기본이 5,000원!! 다른 중화요리 집에서 1,000원 정도는 싼 것으로 보이네요. 과연 맛에도 놀랄지 궁금합니다!

입구에 들어서서 대략 스캔을 해보니 테이블 12개정도에 좌식룸이 3개정도 있었습니다.

이곳은 다른 곳과 다르게 메뉴판이 없어서 당황했습니다.. 헛! 왜 이곳은 메뉴판도 없나 하면서 티비를 보다가 위에!! 메뉴판이 커더랗게 떡!하니 있네요!

어쨌든 대파라오는 짬뽕을 주문했죠. 짬뽕은 기본은 5,000원이구요. 곱빼기는 1,000 추가 되시는 거 아시죠? 

요즘 음식점 내 담배는 금지인데.... 금연이라고 왜저기 붙어져있는지 의문이네용...


앞서 짬뽕을 주문하셨던 분이 있어서 그런지 저의 짬뽕도 빨리나왔어요!


그럼 짬뽕을 먹기전에! 대파라오는 칼칼한 짬뽕을 좋아하기 때문에 고추가루를 사알짝 뿌렸죠! 단무지와 양파는 셀프이니 앞에 가서 먹을 만큼 퍼오면 될 것같아요!

처음보다 비주얼이 조금더 낫네요! 그럼 한번 맛을 보도록하겠습니다.

음... 칼칼한 맛과 양파와 채소들을 많이 넣었던 터라 아삭한 맛이 있어요! 그러나.. 대파라오가 기대했던 그런 짬뽕은 아니었습니다. 고기 또는 해산물이 풍부하게 들어가면 시원한 맛을 더 자아낼 텐데 그런 부분이 아쉬웠어요... 그래서 가격이 다른 집에 비해 조금 착했었나 봅니다.

간혹 배고플 때 한끼 식사로는 괜찮겠지만 맛있어서 계속 방문하고 싶다는 아닌 것 같습니다.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