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파라오야!

오늘은 내가 일이 생겨서 울진을 가게되었어! 맨날 포항 구석에만 박혀 있다 보니까 사람이 피폐해지고 찌질해졌는데 말야... 울진바다에 와보니까 숨통 팍팍! 트이더라!

“울진바다 와우!”를 외치면서 뛰어다녔지 대파라오생각으론 포항바다에 비해 물이 조금 더 맑아 보이더라. 개인적으로 좋았어!

오늘은 울진에서도 좀 유명한 르까페말리라는 곳을 가보았는데 말야.

대파라오는 예전에 여기를 한번 온 적이 있었지. 8개월전이었나? 기억은 잘 나질않는데 업무지원으로 나갔다가 배가 너무 아픈거야.. 진짜 이러다가 길가다가 지리겠다고 생각들어서 까페나 주변 음식점이 없는지 찾아보았지 그런데 마침 저기 앞 건물에 르말리는 안보이고 영어로 까페 두글자가 보이더군!

대파라오는 “오 주여”라고 외치며 저기까지 밟아서 간 거 아니겠어! 진짜 그때 르까페말 리가 얼마나 고마웠는지 모른다구! 그래서 대파라오는 울진 갈 때마다 여기를 생각하는데 오늘은 그냥 가기 아쉬워서 여기 방문했어!


르까페말리의 위치는 경북 울진군 죽변면 죽변중앙로 32 이고 이곳은 차가 없으면 가기가 좀 불편한 거 같아.

르까페말리의 영업시간은 10:00 - 22:00 이니까 참고해!


여기가 르까페말리라는 곳인데 한적한 울진바다 앞에 있는 유일한 까페지.

주차할곳도 많고! 안에 분위기도 잘 꾸며 놓다보니 나만의 공간? 같은 느낌이었어 대파라오는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해! 하하!


메뉴는 여기있으니까 먹고싶은 것 골라~

종류도 많고! 가격도 착하고! 여러모로 맘에 드네!

평균적인 가격으로는 4,000원~5,000원 사이라고 보면 될꺼야!


전반적인 인테리어~ 밖에 나가면 그네도 있으니까 밖에 나가서 쉼을 가져도 좋을 듯 해!

이곳은 낮에 분위기와 밤에 분위기가 조금 달라 개인적으로 밤이 조금더 이뻤던 것 같아!


나는 여기에서 아아[아이스아메리카노]와 딸기요플레를 주문하고 녹차케잌과 플레인 롤케잌을 주문했지!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4,000원

딸기요플레는 5,000원

녹차케잌과 플레인 롤케잌은 9,500원이야


대파라오는 달달한 딸기요거트를 주문했는데 정말 달달한 케잌들과 달달한 음료라.. 초딩입맛인 대파라오에게 안성맞춤이지만.. 보통 여성분들같은 경우 아메리카노와 달달한 케잌을 먹더군... 음식에도 밸런스가 중요하다고 하더라구~


만약 울진에 방문하였는데 커피한 잔하면서 바다 풍경을 볼 때가 없다면! 꼭 이곳을 찾길 바래! 여기는 해가지는 바다의 사진을 찍기에도 좋고 운좋으면 걸작도 여러가 건질 수 있으니까 한번 방문해봐!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북 울진군 죽변면 봉평리 15-1 | 르카페말리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대파라오 소통박사

대파라오입니다~ 우리같이 소통해요~ 댓글과 공감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