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대파라오입니다!

오늘은 대구 시내 교동에 위치해 있는 양문이라는 맛집을 방문하였습니다.

양문이는 대구 만촌동 수성대학교에 있었던 맛집인데요. 대구 시내에 새로 생겼더라구요.이 대파라오라가 방문안하고 그냥 지나칠순 없죠!


양문이 교동점의 위치는 대구 중구 동성로12길 65입니다.


양문이 교동점은 노보텔 뒤쪽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으로도 이용하기 편했구요. 유료주차장이긴 하지만 차를 끌고 온 사람들이라면 여기를 이용해도 됩니다. 대구 시내는 사실 전반적으로 좁아서 무료주차장은 잘 없는 듯합니다.


양문이 영업시간은 평일 11:30 - 20:30 이고, 주말은 11:30 - 21:00입니다.

평일 break time 16:00-17:00이고 주말은 따로 브레이크 타임은 없으니 참고하세요!


외관만 보면 좁다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겠지만, 2층까지 되어 있고 생각 보다 안은 넓었습니다.

그럼! 어서 들어가보시죠!


저희는 가자마자 양문이 메뉴판부터 확인했죠!

메뉴판도 색연필로 손수 다 적으셨네요!


저기 빨간색으로 동그라미 쳐져 있는 것이 인기메뉴인가 봅니다. 저희도 저걸로 주문을 해야겠어요!

그래서 저희 대파라오팀은 양문이 스테이크 밥 하나!, 양문이 투움바 파스타 하나!, 양문이 바질 리소토 하나! 씩을 주문했죠!

양문이에서 맛있다고 자부하시니 대파라오의 기대가 한껏 올라가는군요!


양문이 스테이크 밥은 22,000원입니다.

양문이 투움바 파스타는 10,000원입니다.

양문이 바질 리소토는 11,000원입니다.


솔직 가격 면에서도 타 가게에 비해서도 가격이 좀 싸네요!


전체적인 인테리어도 양문이스런 느낌이네요! 내부 인테리어도 이쁘구요~

대파라오의 일행은 음식이 나오기까지 수다를 떨면서 있다가 보니!

저기 우리가 주문한 밥들이 나왔군요!


그럼... 일단 음식사진을 찍는 의식을 거행하겠습니다!


그럼 한 개씩 맛의 평가를 해보도록 하죠!

양문이 스테이크 밥은 솔직히 이정도의 퀄리티라면 돈을 더 받아도 되겠다고 생각하는데 22,000원만 받으시다니... 사장님 정말 나이스하십니다! 그리고 고기양을 주문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에대해 좋았습니다. 맛은 훌륭합니다!


양문이 바질 리소토을 먹을 때 은은한 바질향에 한번 상큼한 레몬즙에 한번 다양한 맛을 보는 것 같군요. 리소토는 평타이상 되네요. 맛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양문이 투움바 파스타는 대파라오가 조금 기대했었습니다. 대파라오는 아웃백에 투움바 파스타를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이곳 양문이에서 투움바파스타가 있었으니 기대할 수 밖에요! 하하!


투움바 파스타가 아웃백 파스타에 비해 소스 맛이 쬐금 연한 느낌이 있었지만 맛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아웃백이 맛이 조금더 강한 듯하군요. 대파라오는 강한 것을 좋아해서 그런지 아웃백이 더 좋았습니다만... 양문이 이곳도 나쁘지않네요! 하하!


오늘 선택한 요리들이 모두들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격에 기쁘고! 인테리어에 놀라고! 분위기에 취하는! 오늘이었습니다!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