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09'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8.12.09 [대구 / 수성못 맛집] 미즈 컨테이너 수성레이크 맛집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포항에 사는 대파라오입니다.

저도 주말에는 데이트를 하기위해 대구로 내려왔죠.

연인들의 메카로 불리는 수성못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생각보다 수성못이 넓기도 넓네요~ 운동하는 사람들도 많고요.
대구시내 동성로만큼 사람도 북적북적 거리네요.

아~~ 배가 고프네요... 대파라오는 수성못에서 맛난 밥집이 어디있을까 고민하던중!! 미즈컨테이너를 발견하게되었죠!

미즈 컨테이너의 위치는 대구 수성구 수성못6길 10에 위치해 있구요.

수성못 근처에 있어서 밥먹고 산책도 하면서 시간을 즐기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일단 미즈컨테이너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층에는 커피숍 이층으로 걸어올라가면 미즈컨테이너가 있죠.

입구를 들어서니 직원들이 파이팅 넘치는  인사하는 것에 괜시리 힘들어가며 기분이 좋네요~ 밥또한 맛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미즈컨테이너에서 유명한 메뉴는 샐러드스파게티와 바베큐 플레이트 그리고 떠먹는 피자죠.

저는 샐러드 스파게티와 바베큐 플레이트를 좋아해서...  각각1개씩 시켰습니다. 음료 종류도 많이 있습니다.

저는 제로 콜라를 마시고싶었지만.. 다 소진되는 바람에... 그냥 음식만 먹었죠.

샐러드스파게티는  13,800원이구요.
바베큐플레이트는  18,900원입니다.

지인을 통해 들은 바로는 미즈컨테이너를 말해드리도록 하죠.

미즈컨테이너의 유래는 대구 경북에 있는 대구대학교에서 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대구대학교 졸업생이 미즈컨테니어 사업을 시작했었는데 사업이 커지면서 대구에서 대박을 터뜨렸다고 합니다.

미즈컨테이너의 1호점은 역시 대구대학교 안에있죠. 대학교 학식에 비해서는 가격이 비싸겠지만 교내 있고 학생들을 대해는 음식점이라 그런지 가격도 다른곳에 비해 조금 싸다고 하네요.

아! 조금 기다리다보니 맛난 음식이 도착했네요.

그럼 어디 맛을 한번 볼까요?

바베큐플레이트와 샐러드스파게티입니다.

샐러드스파게티에 샐러드를 어찌나 많이 주던지! 먹기도 전에 양에 놀랬네요!

샐러드스파게티의 맛 또한 굿! 미즈컨테이너에 오시면 꼭 먹어야되는 곳이 확실하네요.

바베큐 플레이트는 가격에 비해 양이 적어서 아쉬웠지만... 색다른 소스에 찍어먹는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그래도 양이 조금더 많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