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포항에사는 대파라오입니다.

외근을 마치고 돌아오는 시간때 쯤, 밥먹을 시간도 됫고해서 간단하게 먹을 음식이 머가 있나 싶어서 일터 금방을 돌아다니게 되었습니다.

갑자기 동료직원이 햄버거가 먹고싶다고 하는 바람에 근처에 있는 맥도날드로 들어가게되었습니다.

맥도날드에는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맥올데이로 3가지 메뉴를 4900원에 판매한다고 하더라구요.

3가지 메뉴는 빅맥, 슈슈버거, 상하이스파이스버거를 판매하죠.

저는 고민하지 않고 빅맥으로 골랐습니다.

대파라오에게 빅맥은 최애버거라고 할 수있죠.

예전 캐나다에 있었을 때에도 돈이 없아서 빅맥을 사먹었는데요. 2012년때 빅맥가격이 6~7달러정도 세트 가격이었네요.

빅맥하니까 생각이 나는데.. 캐나다 유학시절 빅맥을 사먹으러 맥도날드에 갔습니다.

제가 주문하기 전 흑인이 빅맥세트를 시키고 테이크 아웃으로 빅맥을 받아서 테이블에서 햄버거를 먹고 있었던 겁니다.

나중에 궁금해서 왜 그런지 물어보니 간단하게 처리하려고 테이크 아웃으로 시킨거라고 하네요.

흑인들의 스웩인지는 모르겠지만.. 대파라오로서는 이해하기 어려웠습니다.


역시 한국이 물가가 쫌 싸네요. 그리고 맥올데이는 뭐니뭐니해도 싼맛에 먹는 맛에 먹는 것이죠. 동료직원들도 맥올데이로 선택했습니다.

프랜차이즈이다보니 주문메뉴도 빨리빨리 나오네요.

역시 빅맥 코크 프렌치후라이 심플합니다.

빅맥은 패티두장에 3단빵, 양상추, 치즈와 소스로 고소한 맛을 더해주네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은 빅맥이 아니까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한입 드시겠습니까?

매번 햄버거를 먹는 것은 좋지 않지만 가끔 가다 햄버거 한입하는 건 좋은 것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 맥올데이에서 쉼을 가져보세요.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
728x90

안녕하세요 포항에 사는 대파라오입니다.


눈뜨자마자 다시 헬요일 시작이네요. 흑흑 .. 월요일이라는 시간 너무 힘듭니다. 


오늘도 무사히 18시 칼퇴근 후 월요병을 없애려고 지인들이랑 한잔하러 갔습니다.


포항하면 가장 핫한 거리가 있는 곳은 쌍용사거리라는 곳인데요.


대파라오가 이곳을 안 가볼 수는 없죠! 


오늘은 허리띠 풀고 술을 마시고 싶어서 그런지.. 지인들과 택시타고 한걸음에 달려갔네요.


쌍용사거리에서 무슨 맛집이 있는지 찾아보다가 황골뱅이 맛집으로 불리는 황골뱅이 집을 갔네요. 외관 상 일반 가정집 같은데.... 왼쪽 귀퉁이에 황뱅골이 집이라고 떡하니 붙어있네요.


외관으로는 조용해보이지만....

월요일인데도 안에는 사람이 북적북적합니다.(다들 저와 비슷한 생각으로 월요병을 떨치려고 온 사람들인가요. 괜히 동질감 느끼네요!)



포항 황골뱅이의 위치는 경북 포항시 남구 상대로 67-12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안쪽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만.. 아는 사람은 다 알아서 찾아오시더라구요.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이 길치인 대파라오도 지인들과 잘 찾아왔으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우선의 메뉴입니다.

평소 골뱅이탕을 많이 먹어서그런지.. 이번에는 새로운 골뱅이 무침에 도전하였습니다.


한접시 당 25,000원입니다.



한접시에 25,000원이 비싸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충분히 그만한 값어치를 하죠.



지인들과 이런저런 이야기하다가... 황골뱅이가 도착했네요.

골뱅이무침에는 튀김, 쫄면, 계란, 황골뱅이 등 양이 엄청 푸짐합니다. 사실 지인이랑 셋이서 왔습니다만.. 다 먹고나니 배가 빵빵합니다!

또 이 황골뱅이 무침에 대선 소주가 빠지면 섭하죠. 바로 대선한잔 따서 술한잔에 무침 한점 먹는 요맛! 크... 잊을 수 없습니다.


황골뱅이가 탱탱하게 씹히는 맛이 일품이네요! 튀김또한 식은게 아니고 방금 튀겨 온거라서 그런지 식감도 좋구요~ 너무 즐겁다보니 오늘 월요일인지도 헷갈리네요.(하핫! 기분 좋습니다.)

좋은 사람들과 좋은 술 그리고 좋은 안주! 금상첨화가 아니겠습니까?


크 좋네요!


또 요런 맛이 있어야지 리프래쉬도 되고 즐거운 삶을 이어나가는 것 아니겠습니까? 하핫!


대파라오는 오늘도 이렇게 월요병을 이겨내는 중이랍니다.


고단하고 힘든 하루가 있을 때에도 잠깐 잠깐이라도 쉬어가는 타임을 가져보세요!

이상! 황골뱅이 맛집입니다.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