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02'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9.01.02 세븐 일레븐에서 쉼을 찍다 ; 점심편; 삼각김밥과 신라면
728x90

안녕하세요 대파라오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점심을 해결하고자 집 근처에 있는 세븐 일레븐 편의점을 갔습니다.

딱 12시10분 경,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새로 들어오는 물품들이 있군요!


대파라오는 무엇을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오래만에 보이는 저 삼김! 삼각김밥을 집어들게 되었죠.

삼각김밥 중에서도 누구도 거부할 수 없는 맛 참치마요네즈 삼각 김밥을 먹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삼각김밥만 먹으면 섭하죠! 그래서 컵라면도 하나 더 질렀습니다! 예!!


컵라면은 컵라면계에 1순위인 농심 신라면을 골랐죠!

신라면은 한자로 매울신 이라고 적혀져 있는데 대파라오가 어렸을 때 한자를 몰라서 푸! 라면이라고 했었던 것이 기억나네요! 하하!


옛기억 삼아~ 간단하게 점심도 해결하도록 해보자구요!

집었던 음식을 결제하니 2,450원이라고 하더군요.

신라면 1,150원 , 삼각김밥 1.300원입니다.

이런! 신라면이 더 큰데 어째서죠? 삼각김밥이 150원이나 더 비싸군요. 물욕이 강한 대파라오는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허기가 지니 아무생각없이 물부터 올렸습니다.


대파라오는 배가 너무 고파서 삼김부터 까먹고 말았습니다.

어! 근데 삼각김밥의 크기가 달라졌네요? 그래서 저기 글씨에도 더커진 삼김이라고 되어 있군요! 재미있네요! 맛은 마요네즈가 들어 있어 느끼하겠구나 하겠지만 전혀~ 참치와 잘 어우러져 더 맛군요!

크크!! 너무 맛있어서 눈이 나올지경이군요!

그럼 이번에는 라면 차례입니다.


일단 봉지 까고 ! 오픈하겠습니다. 저희 굵은 선 있는 거 보이시죠? 다들? 

라면 한두번 끓여보시는 거 아니시죠? 그럼 그냥 설명 없이 끓입니다~


그래도 물 뿌리기전에 스프 넣어야죠! 까먹지마세요~ 바보 됩니다~


자! 스프넣고 물 넣었으니~ 얌전히 3분30초 기다리세요! 원래 4분 기다려라고 했습니다만... 대파라오는 말 듣지 않죠!

3분30초 되면 뚜껑 열어서 라면 몇번 휘저은 담에 20초 정도 기다려줬다가 드시는 거 다들 알고 계시죠?

아는 것으로 알고! 대파라오가 먹는 것은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하하!!


모두들 맛점들하시고! 점심이후에도 홧팅하세요!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