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 대파라오야!

오늘은 친구들과 가성비 맛집을 찾아가보기로 했지!

그것은 바로 메뉴의 최소가격이 단돈 3,900원인 삼구포차에 방문했어!

메뉴 3,900원이 실화냐? 사장님 가게 내일부터 폐업하려고 그런가?

반신반의하면서 방문해버렸지!

내가 방문한 곳은 대구상인점 삼구포차! 하지만 여러분이 어딜가든 삼구포차는 있어!

서울, 부산,대구, 울산, 대전,광주, 세종 등등 너무 많아서 다 이야기하기 어려워!

아무튼 정말 많아! 왜냐! 프랜차이즈니까!!

입구자체도 대놓고 3,900원이라고 광고하네.. 어쨌든 가격만큼은 확실하게 싼데 맛은 또 어떨지 모르니까 한번 먹어보도록 할께

의자는 등받침대가 없고 오픈되어 있는 공간의 술집이라 안락함은 떨어지지만 실내포차같은 느낌을 잘 자아내는 곳이야

 

이것은 매뉴판! 앞판에는 3,900언과 5,900원! 커피한잔 값이 음식한접시로 바뀔수 있다니 오늘 진탕한번 먹어보자구~

뒷편에도 있어! 조금더 가격이 올라가지만 그만큼 퀄리티 있다는 음식들.

 

대파라오의 일행은 삼구포차에서 많이 주문하는 탑5 안에 들어가는 음식들을 주문했지.

일단 대왕계란말이와 김치돼지찌개를 주문했어!

김치돼지찌개는 3,900원이야! 고기도 숭덩숭덩 짤려서 나오는 것에 푸짐한 음식! 보고만 있어도 군침이 나온다이야!

두번째는 대왕계란말이! 이것도 3,900원! 계란말이 크기와 가격에 놀라서 일단 넘어질뻔! 근데 맛도 쥑이더라구요!

나이프로 사샥 짤라서 단면을 본 결과! 통통한 두께에 먹음직스럽죠? 꿀맛입니다 여러분!!

대파라오일행은 이것도 양이 모자라 제육불고기 하나 더 시켰습니다 제육불고기 볶음은 5,900원!

떡도 들어있고 고기와 옆에는 주먹밥까지!!! 고기를 먹다가 제육볶음밥으로 변신해서 먹어도 꿀맛!!

오늘 대파라오일행들 가성비 제대로 넘치는 곳에서 술한잔하네요 하하!

아직까지 가성비 넘치는 가게가 있다니 너무 좋습니다! 또 방문하려구요!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