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대파라오입니다.

오늘은 영주시에 외근을 나갔다가 방문하였던 맛집인데요!

풍기삼계탕입니다.

하망동에 위치해 있는 삼계탕 맛집.

우체국옆에 붙어 있어서 우체국쪽 주차하고 돌아보니 저기에 있네요!

 

옛스런 느낌이 나는 입구에 먼가 맛집의 스멜이 나네요!

 

대파라오는 기본 삼계탕을 주문했습니다

삼계탕 12,000원입니다.

 

사이드는 아주 소박한 음식들이네요 개인적으로 된장고추무침 맛있었습니다.

 

기다리던 삼계탕 등장.

미끈한 삼계탕 모습에 영화 집으로에서 할머니가 아이에게 삼계탕을 해준 모습이 파노라마처럼 스쳐갔는데 오늘 그런 느낌이 나네요!

 

삼계탕의 배를 갈라보니 찹쌀도 한가득 들어있네요~

 

그리고 인삼 한뿌리도 들어 있는데 이게 이게 바로 보약이죠!

얼른 입으로 직행해버렸습니다~

한끼 든든하게 채우고 갑니다~ 기력회복해버렸네요~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