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포항 사는 대파라오입니다.

대파라오는 오늘도 무사히 일을 잘 마쳤네요~

일찍 퇴근한 대파라오는 1월에 준비하고 있는 시험으로 인해 까페에서 공부를 할까 고민하다 결국 좋아하는 까페로 가게 되었어요.

포항 대이동에서 가정 핫하다는 sweet steps 이라는 까페입니다.

까페 이름도 수준급으로 달달하죠? 하핫!


스윗스텝 까페는 포항에 딱 2군데 있구요~ 저는 이동에서 가장 핫한 까페를 방문했죠.

스위스텝 이동점의 위치는 경북 포항시 남구 대이로143번길 17이구요.

영업시간은 평일 09:00 - 24:00 / 주말 09:00 - 24:00입니다.


스위스텝 까페는 낮과 밤 둘다 사람이 많아 붐비는 까페지만 개인적으로 밤에 방문했을 때가 보기가 좋았던 것 같아요. 기분이 좋아지니 개인적인 공부도 더 잘될 것 같군요. 후훗!


여기가 유명한 스윗스텝 까페입니다.

이동 술집골목 안쪽에 위치한 스윗스텝 까페는요. 테라스가 있는 확트인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저녁타임에 방문할 때의 분위가 아름다움의 절정이 아닐까싶네요.


일단 한번 들어가 보시죠!

입구를 들어와 정면에 메뉴를 주문하는 곳이 있구요~ 카운터 옆에 케잌종류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케잌가격은 대체로 5,500원~ 7,500원사이인데요.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핸드메이드라는 것과 맛을 보게된다면  이정도 가격이상의 가치를 한다는 것을 아시게 될겁니다.(*대파라오는 지인들과 여기 자주 왔었어요! ) 


앞쪽에는 맛있는 빵들도 있네요!


까페 안쪽으로는 특이하게 복층같은 구조로 되어 있어 혼자 온다면 혼자만의 공간도 많이 있구요. 3층 꼭대기 층에는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어 회의진행이나 10명이상의 담소를 나누는 장소로도 안성맞춤인 까페죠.

거기에도 다양한 음료에 직접 만드는 빵을 판매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고 마시는 공간이 아닐까 합니다.



저는 아메리카노와 어니언베이글과 초코빵을 주문했구요. 저녁을 먹질 않아서... 밥 대용으로 먹었습니다.

오래간만에 스윗스탭을 방문했던지라 맛있는 빵앞에서 자존심이고 뭐고 그냥 빠르게 헤치웠던 것 같습니다. 하하!


이곳은... 평일저녁인데도 불구하고 여기저기 담소를 나누는 사람들이 많네요.

공부를 하러 왔는 대파라오지만 여러사람들이 붐비는 분위기를 워낙좋아하는지라... 20분정도 사람 구경도하고 인테리어 구경도 하다가 공부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하핫!


맛과 분위기, 고급진 인테리어에 매료된 대파라오! 여러분도 한번 방문해보세요~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