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포항에 사는 대파라오입니다.
오늘따라 날씨가 유난히 춥군요.
뉴스에도 경북권역이 한파주의보라고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라고 하네요.
다들 몸 잘 챙기시구요..
이렇게 갑자기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지... 유난히 국물 있는 음식 땡깁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방문한 효자동의 라멘 맛집!

산쪼메🍜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산쪼메 라멘집 위치는 경북 포항시 남구 효성로 12-9 이구요.

SK리더스뷰 아파트 맞은편 상가건물 더벤티에 옆에 위치하고 있죠.

영업시간은 매일 11:00 – 22:00 이구요.
점심시간 이외 방문할 때에는 언제든지 괜찮겠지만..
                         점심시간!

직장인들이 합법적으로 즐길 수 있는 단 1시간!
이 집에서 한끼를 먹으려면 발 빠르게 움직이셔야 될 것 같습니다!

대파라오는 오늘 오전12시10분으로 예약을 하려고 하였지만.....
사장님께서 예약은 12시 30분부터 가능하다고하시네요.
어쩔 수 없이... 대파라오는 12시 땡!~ 하자마자 산쪼메 음식점으로 달려갔습니다!
정~~~~말~~~~  운이 좋게도!
딱 한 테이블 남아 있었는데요!
5초만 더 늦었어도 저희 모두 기다릴 뻔 했습니다. (나이스!!!)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직장 동료는 돈코츠 라멘을. 대파라오는 소유라면을 선택하였죠.

가격은 각각 7,000원 입니다.

직장동료들과 잡담도 하면서 가게 인테리어도 둘러보다가~
느낀 건데...
생각보다 내부는 작습니다.
그런데 메뉴 종류가 돈부리 종류와 라멘이라서 그런지 회전율도 빠르고~ 직원들이 일사불란하게 움직이고~ 사람들도 많이 찾다보니 가게 내 붐비는 모습을 볼 수 있죠.

저희 라멘도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는 않았어요!

저의 소유라멘이 나왔네요.
일단 국물부터 맛을 좀 볼께요~
닭육수와 간장를 풀어 만든 국물이 깔끔하면서도 시원합니다.
짜지도 않구요. 딱 제가 기대했던 맛이네요~ 훌륭합니다.
면도 적절하게 삶아져 있구요~ 쫄깃쫄깃한 면발! 맛있네요! 강추합니다!!

아 먹는데 집중한 나머지! 직원들 모두 라면 그릇만 보고 있는 중입니다. 😀

오늘도 소유라멘 완면 했네요! 하핫!
이렇게 날씨가 추운날에는 따뜻한 국물이 있는 음식! 굿 초이스네요!!

오늘의 점심이었습니다~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