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 대파라오야! 


맨날 정자체로 글씨 쓰려니 힘들어서 오늘은 말 놓을게! 하하!


이상하게 날씨가 매우 춥거나 속이 엄청 허기지면 늘 땡기는 음식이 있지!


그건!! 바로 국밥이야! 하지만 대파라오가 늘 자주가던 참뼈라는 곳은 아니지!


오늘은 포항시외버스터미널 근처에 있는 궁물촌이라는 곳을 가 보았어! 이 집이 점심시간에 늘 만원으로 가득차는 맛집인데 메뉴가 국밥 2종류에 수육만 팔고 있어 로테이션도 잘 도는 걸로 알고 있지.


유일하게 포항내에서만 체인점이 있는 동네맛집이지! 아! 경남 김해쪽 궁물촌도 있던데 같은 곳인지는 모르겠네... 가보질 않아서..


위치는 경북 포항시 남구 중섬로 22에 위치해 있고 포항시외버스터미널에 있어.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다보니 아무래도 장사하기 좋은 위치에 있는 것 같아.


궁물촌의 영업시간은 00:00-24:00 24시간간 영업이지! 언제든지 그 자리에 이모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놀러 오라구!


 여기가 입구 궁물촌이야! 그럼 배가 고프니까 얼른 들어가 보자구!


메뉴는 왼쪽 귀퉁이에 밖혀져 있어! 국밥종류2가지가 메인이고 나머지 수육, 갈비된장, 육회가 다지!

하지만 국밥 장사한지 엄청 오래된걸로 알고 있는데 국물에 엄청난 내공이 숨겨져 있지!

대파라오는 곰탕보다는 소고기무국을 더 좋아해서 그냥 소고기 무국을 시켰어!


늘 국을 끓이고 있던터라 많이 기다리지는 않았고! 한 5분정도 기다리니 모든 음식이 세팅되어져 있더라구!

반찬은 조촐해 3~4가지정도 줘! 

아무래도 메인이 국밥이니까 다른 것을 신경안 쓰는 것 같아.. 아 그런데 공기밥 주는 것에 대해서는 인심이 푸근하더라! 밥은 무한리필이되구 사람들이 더 먹고 싶으면 셀프로 퍼먹게 되어 있지!

저기 보이는 소고기 무국에 소고기가 한입하기 좋게 작은 덩어리로 있는데  다른 집에 비해 고기들이 얇지 않아서 좋았어! 9,000원 내고 먹는다는 것이 아깝지 않더라구! 물론 반찬서비스 면은 아쉬웠지만..

 소고기무국이 이정도라면... 다음에는 국밥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 개인적으로 이집 국밥 잘한다고 생각해!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