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 대파라오야!

대구시내에 그렇게 핫한 밥집이 있다면서?

왜 대파라오는 몰랐을까? 포항사람이기 전에 원래는 대구사람이었는데 말야.. 하하!

그래서 SNS에도 나오는 그 핫한! 맛집을 방문하기로 했지!


대파라오가 방문한 이 맛집은 그리고 식당!


그리고 식당의 위치는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125-7이야. 반월당 10번 출구로 나와 파리바게트 안쪽 골목으로 들어사면 볼 수 있지!

그리고 식당의 영업시간은 12:00 - 22:00이야. 수요일은 오프 날이니까 잘 체크해서 가~


따뜻한 밥차림, 그리고 식당... 이게 이 집의 풀네임이라더군.. 

일단 가게를 들어가보기로 했어!

뜨억! 여기 사람들 왜그렇게 많은지 모르겠네.. 주로 오는 사람들은 여성분들.. 또는 커플밖에 안보이더군.

대파라오의 일행도 웨이팅을 한 20분정도? 기다리니 우리의 자리를 안내해주더군.

대파라오는 맛난 음식을 먹는 기대감에 부풀어서 자리로 뛰어갔지! 하하!


자리에 앉자마자 일단 무엇을 먹을지 생각하다가 메뉴판을 보기로 했어!


메뉴판이야!

메뉴판이 낮과 밤이 다르다고 하더군.

밤 메뉴판도 궁금했지만 다음에 방문하는 걸로하겟어!

우리는 시즌 한정판인 루돌프 크림리조또와 부대찌개면을 선택했어


루돌프 크림 리조또는 12,500원이야.

부대찌개면은 10,500원이야.

그리고 반주로 심술7이라는 것을 시켰어!

심술7의미가 도수7도라는 것이더군.


맨날 소주 또는 맥주만 마셔본 대파라오에게 심술이라... 도수가 약하지만 반주로 한잔하기에

괜찮다고 생각해!


음식과 사진 한번 찍고 맛평을 시작하도록 하지!

일단 사진 굿! 리조토의 루돌프 데커레이션 나쁘지 않아! 부대찌개면도 얼른 맛보고 싶군!


먼저 루돌프 크림리조토는 데커레이션으로 루돌프를 표현한 것은 좋지만 초콜릿을 넣는 것은 좀... 마치 짱구 못말려에서 나오는 밥속에 쵸코비를 보는 것과 같아서.. 대파라오는 개인적으로 싫었어. 그리고 리조토의 맛에서도 딱히 뛰어나서 맛있다는 느낌을 받진 못했어..


두번째로 부대찌개면을 맛보았지..원래 부대찌개 면의 맛이 이런지 모르겠지만.. 얼큰하고 다양한 소세지들이 들어간 부대찌개로 생각했었던 대파라오라 그런지 두번째 음식에도 실망했어. 부대찌개 국물 또한 미지근해서 아쉬웠어..

 

마지막으로 심술! 대파라오는 이 심술이 제일 마음에 들더라! 아무래도 도수도 낮아 부담도 덜되고 맛도 있는 술이었어!


평이한 음식, 유명한 맛집이라고 인스타에 떠오른 집으로 비교해서는 아쉬운 점이 많은 집이었어.  이정도의 음식 맛이면 다른 곳에도 괜찮은 집은 많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어.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