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파라오입니다.

현재 시각 늦은 시간 오후4시. 점심먹는 시간을 놓쳐버린 대파라오. 배가 너무 고파서 울상이었습니다. 그러나! 계명대학교 대명쪽에 탕수육 맛집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조금더 참아가며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바로 이곳! 회성각이라는 곳입니다.


회성각의 위치는 대구 남구 현충로 256입니다.

회성각에 주차하는 곳을 못 찾아서 당황했는데 가게 반대편에 주차공간이 있다고해서 그쪽으로 주차하고 회성각으로 들어갔죠.

회성각의 영업시간은 매일 10:30 - 01:00 연중무휴입니다.


회성각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자리는 엄청 넓더군요.. 언뜻봐도 50석은 넣어보입니다... 아무래도 늦은시간이라 그런지 휑하니.. 사람이 없었습니다~ 그렇지만 대파라오는 조용한게 좋더라구요. 하하!

그럼 음식한 시켜볼까요?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음식종류에 술종류도 엄청 많네요! 대파라오도 고량주 잘 마시는데... 너무 아쉽네요.. 차를 끌고 와서.. 다음기회에 고량주 한번 마시는 것으로 하죠.

대파라오의 일행은  불짬뽕과 탕수육 중짜를 한 개씩 시켰습니다.

불짬뽕은 7,000원입니다.

탕수육 중짜는 20,000원입니다.


짜잔~

먼저 도착한 불짬뽕부터 맛 보도록 하죠!

비주얼로 봐서는 해산물도 푸짐하게 많이 들어있네요! 홍합이랑 조개부터 정리하고~

국물을 맛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콤하고 얼큰한게~ 맛볼수록 자꾸 땡기네요~ 너무 맛있습니다!


다음은 탕수육입니다.

양도 푸짐 하구요 탕수육이 덩어리 채네요! 일단 탕수육 손질부터 들어가야 되겠네요 하하!

요렇게~


탕수육 어느 정도 짤랐는데도~ 이정도~ 탕수육하나하나 씹을 때마다 육즙이 장난 아니게 터지네요 하하! 무엇보다도 이곳의 탕수육 소스가 조금 특별합니다. 일반 탕수육일 경우, 설탕으로 만들어진 소스 아니면 토마토 가 들어간 소스인데 이곳은 살짝 갈색빛이 도는 소스였습니다. 맛으로는 데미그라스 소스 인거 같았구요. 새로운 탕수육을 맛보는 듯 했습니다.


회성각 탕수육으로는 잊을 수 없는 맛집이군요~ 하하! 하지만 가격적인 면에서... 의대있는 곳이라서 그런가.. 아무튼! 대학가의 가격치고는 일반 음식점의 가격이랑 다르지 않지 않았나 라고 생각들었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 남구 대명3동 1892-31 | 회성각 본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대파라오 소통박사

대파라오입니다~ 우리같이 소통해요~ 댓글과 공감은 사랑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