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 대파라오야!

백종원 골목식당에 방영되었던 대전편 맛집을 소개할까해!
오늘 내가 간 곳은 박유덕의 막걸리를 마셔보는 것으로!!
박유덕의 막걸리는 대전중앙상가에 위치하고 있고
상가건물에 있어 구비구비 찾아가게되었지
덕분에 시장 구경도 좀하고 막걸리를 맛봤어!

백종원과 박유덕 사장님 입구 앞에 걸려있더라 ㅎㅎ

저기 보이는게 박유덕 사장님! 티비에서 보다가 실제보니 똑같아! 먼가 즐겁군 ㅎㅎ

대파라오 일행은 막걸리와 새우부추전을 주문했어!

 

새우부추전 6,000원
막걸리 5,000원

원래 막걸리 가격이 이랬나? 뭐... 사장님이 직접 고집으로 만들었으니 그려려니하지만 결코 아주 싸다라고 보기는 어렵네요.

750ml에 6000원 흠... 일단 한모금해보는 걸로~
일단 막걸리 맛이라는 확실히 다르다 맛이 세지않고 적당한 단 맛에 목넘김은 나쁘지 않네요!

하지만 전체적인 가격을 보기에는 결코 싼 것이라고 보기는 어렵고.. 여러가지 막걸리를 맛보고 싶어하는 분들에게만 추천해드려요.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