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 대파라오야!

오늘은 대구 동구쪽 동서시장에 볼 일이있어서 방문하게되었지.

동서시장은 동구청에서 가깝고 젊은 사람들의 유동인구는 적은 편이지만 맛있는 분식집이 있어!

오늘 대파라오가 그 분식집을 소개할까해!

동서시장은 대구 신앙동쪽에 위치해있고 동구청(큰고개)역과 아양교(대구국제공항입구) 사이에 있다고 알면 될 것같아. 솔직히 말하면 동구청역에 조금 더 가까워.

 

동서분식! 이곳에서의 꿀팁은 밖에 진열되어있는 만난 튀김, 김밥, 떡볶이,전 그리고 어묵까지 골라서 안에서 먹을 수 있어!

물론 다른 음식들도 있지만.. 오늘은 분식의 삼대장 김,떡,순 (김밥, 떡볶이,순대)가 너무 먹고 싶더라구.

 

튀김, 전들 보이니! 따끈따끈한게 얼른 먹어 보고 싶더라!!

저기~~ 중간에 있는 동글동글한게 내가 좋아하는 김밥튀김... 너무 먹고 싶지만 김밥을 주문했기때문에 체중을 위해 한발 뺏다... 히히

여기는 어묵, 오뎅파트지!! 저기 흰색꼬치는 멀까 궁금해 하시는 사람들이 많은데 흰색꼬치는 떡꼬치야!

대구와 경상도 사람들은 많이 봐서 알겠지만 타지방사람들은 모를 수 도 있지!

 

이야!! 김,떡,순 대환장파티!!!

가격은 이모든게 2만원!  단돈 2만원으로 맛나고 배부르게 먹어 버렸지! 당분간 기름진거 자제해도 되겟어! 하하!

1인분 떡볶이!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떡볶이 싫어하는 사람 어디있겠냐만은 시장에서의 푸근한 인심과 숙련된 기술로 만든 이 떡볶이야말고 중독성 있었어!  프랜차이즈만큼의 매콤한과 특별함은 없지만, 덜자극적이고 평범한 속의 특별함을 느끼는 떡볶이었어!

 

순대는 당면순대와 간을 섞어서 주셨는데 2가지 소스를 주더군. 한개는 우리가 잘아는 소금, 다른 것은 막장에서 찍어먹었지!

어디에 찍어먹어도 맛나지만 이 대파라오는 김,떡,순 5인분이상 치기때문에 새로운 소스도 발견해버렸지! 그건 바로 떡볶이 국물에도 찍어먹는다는 것! 한번 도전해봐! 알만한 사람들은 다아니까! 하하!

 

마지막으로 갖가지 튀김! 사장님 센스있게 조각조각 슬라이스 해주니 먹기도 좋고 아주 꿀맛이었어!

이것도 알지? 떡볶이 궁물에 찍어야 제맛 나는거~

너무 맛잇게 잘먹었어! 이모든게 단돈 2만원으로 먹을 수 있다는 것에 너무 좋았어!

5명이 가서 이정도 먹었으니 인당 4,000원 정도라고 보면 되겠다.

 

다이어트 파괴범인 김떡순을 만나 나의 근손실이 우려되긴하지만... 어쩌겠어 맛난 것은 먹고 운동할 것은 운동하면 되니까 괜찮아! 하하!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