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 대파라오야!

오늘은 경주맛집! 황리단길로 유명한 마놀이라는 맛집을 가보았어!

저기에 나오는거리가 황리단길인데 마놀 말고도 특이한 맛집과 까페들이 즐비하니 한번 즐겨 보라구!

 

한옥에서 양식을 판다는 건 마치 동양과 서양이 만나는 헬레니즘 문화와 같은거!!!ㅋㅋㅋ

먼가 옛스러우면서도 신비한 느낌이다!

대파라오 일행은 일단 자리에 앉아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한다.

고민한 결과, 마르게리타 피자와 크림 듬뿍들어간 슈림프크림 파스타를 시켰다.

슈림프 크림 파스타는 11,400원

마르게리타 피자는 12,900원

슈림프 크림 파스타는 생크림과 바질 파슬리를 넣고 느낌함을 잡아주는 매콤한 맛을 낸 레드페퍼가 들어가있다. 거기에 알맹이 큰 시즈닝 새우가 있었고 화룡점정으로 페코리노 치즈가 솔솔 뿌려준다.

너무 맛나서 평가하기 힘들정도이다. 일단 흡입부터 하겠다. 하하!

 

 

마르게리따 피자다. 부끄럽지만 마르게리따라는 피자는 처음 먹어본다. 처음 너무 단순한 재료에 대파라오는 실망했었다. 하지만 맛은 정말 호랑이었다.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흠잡을 때 없는 피자라고 설명할 수 있겠다.

베이스인 토마토 소스에 모짜렐라 치즈로 둘러싼 다음 데코레이션은 역시 바질! 치즈가 느끼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했었지만 한입 먹는 순간 그런생각은 사라졌다. 감칠맛 나는 토마토에서 치즈의 약간 느낌한 맛도 잡아준다. 마치 적당한 밸런스를 잘 유지하고 있다고 하는 것이 맞는 것같다.

 

주말에 연인들과 데이스 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마르게리따 피자는 이 대파라오가 강추한다. 꼭 먹어봐!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