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 대파라오야!

오늘은 효자동 맛집 요식상회라는 곳을 갔다왔어!

대파라오가 좋아하는 돈가스와 덮밥이 유명한 곳이라고 할까나!

그럼 어서한번 가보자구!

이곳은 효자시장이 있고 길이 대체로 좁아서 주차하기에는 협소한 부분이 있어! 그래서 근처에 차를 주차한 후 걸어서 방문하는 것이 좋을 것같아.

 

먼가 맛있을 것같은 예감이~~

 

달걀이불덮은 돈까스 9500원

돈까스 크키에 압도적이었는데 위에 덮은 부드러운 계란말는 더압도적이다! 부드러운 돈까스 맛에 바삭바삭한 돈까스의 튀김가루! 완벽한 맛이었어!

 

해물차돌볶음 짬뽕 9,500원

돈까스를 많이먹고 느끼하다고 느낄때 쯤, 해물차돌볶음 짬뽕 한입에 느낌함이 제거된다. 하지만 볶음이라서 그런지 짬뽕국물이 적어서 아쉬웠던 점이 있었다.

다음에는 국물많을 걸로 시켜야겠다.

 

차돌해물덮밥 9,500원

덮밥은 개인적으로 내 취향이 아니었다. 덮밥위에 올라가는 튀김이 식어서그런지 눅눅했었고 사전에나오는 음식들에 비해 차돌해물덮밥의 특별함은 없었다..

그리고 심지어 많은 사람들이 몰려오면서 음식이 늦게나오는 듯 고객관리 및 서비스는 실로 아쉬웠던 점이 있었다..

하지만  느리지만 깨끗하는 느낌은 받아서 먹는 것에대한 거부감은 심하진 않았다.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