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 대파라오야!

오늘은 노량진역쪽에 일도 있고 점심시간도 되어서 겸사겸사~ 방문해버렸지 머야~

노량진엑 가면 역시 머니머니해도 컵밥이지! 그래서 방문하게되었어!

노량진역에서 나와 3-1,3번 출구로 나와 쭉 걸어가다보면 노량진의 컵밥거리를 볼수 있지!

근처에 사육신 역사공원도 있어 역사를 좋아하는 사람들 아니면 컵밥먹고 산책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어! 하하!

 

노량진의 컵밥거리! 생각보다 컵밥거리가 꽤나 컸었어! 컵밥 및 스트릿 푸드가 유명한 만큼 많은 사람들이 붐비더라.

노량진 하면 공시생, 고시촌 등이 생각이 나는데 그렇게 보이는 사람들이 많더라구... 다들 자신의 꿈을 향해 노력하는 모습들이 보기 좋았어!

너무나 넓은 컵밥거리! 마치 컵밥거리도 버스 안내표처럼 안내도가 있을 정도록 장난아니더라! 오랜 기간의 컵밥거리 장사로 인해 먼가 체계가 구축되어 있는 듯한 느낌이었어!

대파라오는 컵밥이 다 거기서 거기지만 유튜브나 방송에서도 많이 등장하는 레알컵밥과 오가네 팬케잌 핫도그를 맛보러 갔었지!

 

대파라오일행은 삼겹비엔나컵밥과 레알컵밥에서 유명한 황제컵밥을 주문했어!

삼겹비엔나컵밥은 4,000원

황제컵밥은 7,500원

모든컵밥의 차이는 들어가는 재료에 따라 컵밥의 사이즈와 종류가 달라지는데 그 종류가 40가지정도 되었어!

이모님이 말씀하시기로는 황제컵밥을 비롯하여 컵밥 시즌2가 더 인기많다고 하더라구.

이모님에 의하면 오전 12시부터 새벽1시까지 장사를 하신다니 너무 일찍와서 기다리지는 마!

이모님에 피셜에의하면 예전 단체주문으로 80그릇을 만들었다가 노량진 학생들에게 컵밥을 제공해주지 못해서 엄청난 푸념?을 들었다고 하더라. 그래서 지금은 예전처럼 단체주문은 왠만하면 안받는다고 해!

노량진 학생들이 자주 들리는 컵밥집, 이모님은 그 때 일[단체주문사건]이 미안해서인지 오늘도 더 열심히 노량진 레알컵밥집을 지키는 것 같아.

 

황제컵밥은 7,500원으로 따로 안내할정도 레알컵밥의 마스코드인가보다!

황제컵밥에는 버터바른 자리에 치즈계란을! 일반 컵밥에는 그냥 계란 후라이가 들어간다고 해.

 

조리되는 것은 버섯, 삼겹살 그리고 소세지 볶음! 불판위에서 모든 재료들이 춤을 추듯이 재빠르게 움직이는 것 같아.

 

그리고 이모님께서 미리 준비해주신 김치볶음.

 

삼겹비엔나 컵밥과 황제컵밥 등장완료.

그럼 어디 한번 먹어봐야겠군!

두 컵밥을 비교하자면 재료의 차이 황제컵밥은 이름따라 들어가는 쟤료도 엄청 많아!

황제컵밥은 치즈와 참치, 마요네즈 등 추가로 더 들어간다. 쭉쭉~

 

황제컵밥은 양도 푸짐하고 대파라오가 좋아하는 치즈가 듬뿍들어 있다. 참기름과 깨소금이 들어가는 이모님의 세심한 배려! 정말 맛있네~ 오이시이~~

노량진에서 공부하면서 육체적 정신적으로도 힘든 학생들에게 더할 나위없이 힘이 되어주는 소울푸드가 아닌가 싶어!

 

다음으로 유명한 오가네 팬케잌을 방문했어.

솔직히 황제컵밥먹고 배가 터져버릴 것같지만, 이때 안먹으면 언제 노량진에서 먹겠냐 싶어 오가네 팬케잌 가게로 갔지.

오가네 팬케잌 가게이다. 입구에서 밖으로도 사람이 많았지만 생각보다 빠른 회전율을 보여 오래 기다리지 않았어.

팬케잌과 콜라한잔은 최소2,000원부터 시작한다고 해. 노량진다운 모습, 저렴한 가격이 매우 마음에 들었다.

*포장시 콜라제공은 안된다고 하며 콜라는 추가가 없단다. 잘 알아두자!

하긴 핫도그하나에 콜라한잔정도인데 포장콜라를 요구하는 사람든 없겠지.. 하하!

대파라오 일행은 고구마팬케잌과 베스트로 알려져 있는 햄치즈 팬케잌을 주문했어.

고구마팬케잌은 2,500원, 햄치즈팬케잌은 2,000원이야.

 

햄치즈 팬케잌이야

그런데 햄치즈인데 왜 치즈가 안보이는 걸까라고 생각했었는데 치즈가루를 넣었던 것이라고 해

늘어나는 치즈를 먹고싶다면 2,500원짜리의 팬케잌을 먹도록 할 것!

햄치즈팬케잌에는 소시 위에 사라다 뿌려준 것! 너무 맛있어서 손가락 물수 있으니 조심하라구!

 

이것은 고구마 팬케잌 고구마 무스가 들어간 것으로 일반 팬케잌보다 더 맛있었어! 무엇보다 소세지 씹히는 그 맛 알지? 누구나도 싫어하지 않는 맛이니 참고하셔!

대구시내쪽에는 뚱2라는 팬케잌 가게있는데 다음에 한번 비교를 해보려고 해!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