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 대파라오야!

오늘은 편안하게 공부도 쫌하고 친구랑 이야기도 좀 하려고 까페를 찾았어!

하지만 대파라오가 그냥 까페를 가진 않겠지?

대구 월성동 쪽에 새로생긴 뉴까페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내가 방문해버렸지!

그래서 가방들고 이쪽으로 날아가버렸지!

밸브라운은 그쪽 엘리바덴도 있고 CGV도 있어! 그 근처에 술집 골목으로도 잘 형성되어 있어 저녁에도 놀기 좋은 동네이지! 주차공간이 협소한 부분이 있어 근처 공원에 차를 대거나 아니면 CGV에서 주차를 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아!

이곳이 벨브라운 입구!!! 번쩍번쩍 역시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까페이군!!

입구의 느낌은 탐앤 탐스같은 느낌적인 느낌. 고급적인 느낌은 너무 좋아!

안락한 의자로 구성되어 있고 까페 음료또한 다양하게 많이 있어 너무 좋네요!

대파라오 일행은 수제솔티카라멜 라떼 따뜻한 것 과 콜드 아이슈페너 한잔을 주문했죠.

 

주문한 후 2층에도 자석이 있다고해서 올라가봤더니 나와 같은 공부족들이 자리를 다 차지 하고있네요.

1층이 넓직하고 숨통이 팍 트이는 공간이었다면 2층은 아늑한 공간의 느낌을 받았어요! 둘다 맘에 듭니다 하하!


2층은 자리가 없는 탓에 우리는 1층에서 커피한잔 마시려고 해요

진동벨하나 가지고 자리에 앉아서 대파라오 일행은 이야기를 나눕니다~

그러던 도중! 대파라오 일행이 주문한 음료가 나왔네요!

 

콜드 아이슈페너 5,300원

 

수제솔티카라멜라떼 5,800원

 

맛은 둘다 구웃!! 커피의 탄맛 없고 솔티 카라멜라떼의 달달한 맛~ 바로 취향저격 갑니다~

조용조용한 분위기에 책읽기도 좋은 장소!! 딱 대파라오 스타일이네요! 하하!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