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 대파라오야!

오늘 소개할 대파라오의 디저트는 랜디스 도넛이야!

애월읍 애월리 2471에 위치한 곳이지.

랜디스 도넛은 LA에 설립된 도넛 브랜드인데 어떻게 유명한 도넛브랜드가 한국에 들어왔는지 모르겠어.

아이언맨2에서 스타크가 매장위에서 도넛 먹고 있었는데 그 도넛이 바로 요 도넛집에서 만들었던 것이지!

그러다보니 사람들은 아이언맨 도넛으로 기억하는데! 먼저 랜디스 도넛의 맛을 살짝 스포하자면 no doubt 이라고 말하고 싶어! 의심할 필요없는 도넛이지!

그 유명한 랜디스 도넛 제주 애월직영점! 2019년 9월 12일에 설립되어서 그런지 갓 태어난 신상아기 매장 같다! 대파라오는 도넛이란 도넛은 다 먹어봤는데 아쉽게도 랜디스도넛은 이번에 처음 맛보게 되었다는 것.. 내심 기대가 좀 크다!

 

여긴 도넛츠의 나라인가... 얼핏 봐도 도넛츠 종류만 40가지가 넘어보인다... 미쳤다!! 뭐부터 먹을 것인지 심히 고민된다.

초코부터시작해서 시나몬, 케러멜소스, 메이플시럽까지 어느하나라도 빠뜨리고 싶지 않다는 점. 다 한번씩 먹어보고 싶지만.. .초코는 예상가는 맛으로 패스하고 나머지 종류의 도넛을 선택하기로 했다.

일찍가서 그런지 생각보다 줄이 길지않아 바로 마이턴이 올시다~

 

도넛은 4가지 종류로 나눠지게 되는데 위 보는 것과 같이 클래식의 가격은 2,200원, 드럭스은 2,500원

 

 팬시의 가격은 2,900원, 프리미엄은 3,300원이다.

30번 레몬 필링 도넛 11번 버터크림 도넛 44번 메이플크림 롱콘 55번 타이거테일 50번 메이플 츄러스 도넛 51번 카라멜 코코넛 도넛을 주문했지.

 

도넛이 나올동안 랜디스 도넛에서 바라보는 배경. 날씨가 좋아 바다색깔과 동네들이 아주 이쁘게 보였어!

오늘 날씨가 다했다~

 

랜디스 도넛 포장까지 완료해서 집에서 언박싱 해버렸지!

올레~ 뷰티플~~

그렇다면 랜디스 도넛의 시식하면서 평가를 시작해보겠다.

 

너무 먹음직스러워서 뭐를 먹어야될지 고민이구나!

30번 레몬 필링도넛은 동생이 먼저 먹어버려서 평가를 할수 없다. 아쉽지만 동생의 피셜로는 안에 레몬크림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새콤달콤했다고 한다.

 

첫번째 타자. 11번 버터크림 도넛.

도넛빵이 결대로 찢어지는 맛과 버터의 풍미, 그리고 부드러운 식감에 한입 베어먹었는데, 곧바로 입안에서 없어져버리고 말았다. 너무 맛있어서 이게 도넛인지 케잌인지 모르겠더라. 한가지 확실한 건! 타 브랜드의 도넛에 비해 빵의 퀄리티가 다르다는 점. 인정합니다. 굿이에요 굿!

 

44번 메이플 롱크림 롱콘. 예전 던킨도너츠에서 비스마르크라는 초콜릿을 되어진 긴 도너츠가 있는데 생김새는 그것과 비슷하다. 하지만 초코대신 메이플 크림으로 되어 있고 안에도 크림을 채워서 한층 촉촉한 맛을 나타내었다. 대파라오같이 캐나다의추억이 많거나 메이플이 들어간 스낵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좋아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50번 메이플 츄러스 도넛. 메이플 크림에 스몰 츄러스가 올라가져 있으며, 캐러멜 소스로 데코한 도넛.

달달함에 달달함을 올린 도넛이다. 너무 달달해서 달달함을 싫어한다면 달달주의보를 주겠다. 아메리카노와 메이플 츄러스 도넛 세트를 추천한다.

 

55번 타이거 테일 도넛. 그레이즈로 도넛의 전체를 덮은 다음 시나몬이 들어가있는 도넛. 단백하며 계피와 흑설탕의 적절한 조화가 이뤄지는 맛. 시나몬 향을 좋아하거나 찾는 마니아가 있다면 적극 추천한다.

물론 대파라오는 여기나온 빵들 다좋아한다! 먹어보니 로다주가 왜 좋아하는지 알겠다.

타이커테일 도넛의 단면. 쫄깃한 빵과 안쪽으로 들어있는 흑설탕과 겉은 글레이즈로 덮여있는 것으로 입안에서 달달함의 3중주를 볼 수 있다.

 

39번 코코넛 도넛. 쫀득한 빵과 카라멜 소스위에 코코넛을 올린뒤 초코릿 소스로 장식된 도넛.

씹을 때 크런치한 코코넛이 씹히는 식감은 새로운 맛을 자아낸다. 그리고 카라멜과 초콜릿의 조화. 더이상 설명이 필요없다.

 

랜디스 도넛. LA에서 한국까지 날아온 것에 너무 감사하다. 도넛의 재발견이라고 말할수 있을 정도로 도넛을 싫어하는 사람도 한번쯤은 도전해볼 수 있는 디저트가 아닌가 생각된다.

하지만 아쉽다. 랜디스도넛이 제주도에만 있어서 아쉬움이 남는다. 기회가 되면 타지역에도 생겼으면 한다.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