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 대파라오야 오늘은 대구 중앙로에 위치해 있는 바르미 스시 뷔페를 방문하였어!

스파크랜드에 위치한 바르미 스시.

대구에 바르미스시는 두군데로 운영하고 있는 시내에서 가장 가까운 곳은 바로 이곳.

 

건물 4층에 위치한 바르미 스시뷔페.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도 되고 엘리베이터를 이용해도 된다.

코로나라고 하지만 시내라 그런지 그런거 없는 것같다. 위드코로나 시대이니 서로 조심하며 다녀야되는 거 아니겠는가.

넓게 다섯군데로 포진되어 있다. 스시종류도 많거니와 다른 스시 뷔페 집에 비해 퀄리티 좋다.

뷔페가면 욕심안낼수 없지만, 결국 과식하게된다.. 그래도 맛좋고 여유롭게 먹고 즐길 수 있어서 좋다.

이접시는 내가 새우초밥과 롤, 유부초밥을 좋아해서 담아봤다. 여기까지와서 유부초밥 먹는 것 이해못한다는 친구들있는데 아마이한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유부초밥 피해갈수 없을 것이다.

모밀국수 나쁘지 않다. 입가심으로 한그릇 했다.

양념 발린 바비큐 아주좋다. 매콤달달~ 튀김은 갓해서 먹는게 좋다. 회전율이 빨라서 그런지 이것도 맛이 좋았다.

5접시는 그냥 기본이다.

먹다찍기 귀찮아서 5장만 겁나 빨리 찍고 또 먹으러간다.

육회도 맛있고 무엇보다 스시 괜찮았다. 가격대가 조금 일반 스시 뷔페에 비해 비싸긴하나 그만한 값어치는 있다.

단, 오마카세 먹는 사람들이면 방문하지마라. 퀼리티 좋다는 이야기는 같은 스시뷔페에 한에서이다. 오마카세는 비교할 수 없다.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