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대파라오입니다!

상인동에서 핫한 까페 러드[rudd]를 방문해보았습니다.

대파라오는 이 러드 까페를 방문하고 싶었지만 늘 방문할 때마다 자리가 가득 차서 번번이 실패를 하였습니다만.. 오늘은 꼭 방문하고 싶어서 무작정 길을 떠났죠!


러드까페의 위치는 대구 달서구 월배로 40길 36-13입니다.

러드까페의 영업시간은 12:00-22:30입니다.


이곳이 러드 까페입니다. 원룸들 사이에 숨어 있어 찾기 힘들었는데... 많은 사람들이 행렬하는 곳을 따라가다보니 저기 러드까페가 땋! 나오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하하! 

입구로 바로 들어가지 않았습니다만.. 안쪽에서는 온화한 기운이 느껴지네요! 얼른 들어가보고 싶군요!

입구에 들어갔을 때 딱 두테이블이 남아 있어서 고민한 겨를이 없었습니다. 또 고민하다간 자리를 놓치니 깐요! 얼른 보이는 자리에 가서 앉았죠!


저희는 따뜻한 크림말차라떼 한잔과 러드소다 히비스커스 한잔 주문했죠.

크림말차라떼는 5,500원이고, 러드소다도 5,500원입니다.

전반적인 가격은 3,800원~ 5,500원 사이입니다.

가격도 착하고 분위기도 있는 까페이다 보니 늘 자리가 없었던 것 같군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 사진을 모든 사진을 다 찍기는 어렵더군요. 그래서 전체적인 분위기만 보았습니다.

각 테이블마다 양초를 하나씩 올려져 있어 한자리 한자리마다 분위기가 남다르네요!


오! 저희가 주문한 음료들이 도착했네요!

저희가  한잔씩해봐야겠어요!


대파라오는 러드 소다 히비스커스를 맛보았는데요. 예쁜잔에 담긴 러드소다 히비스커스 가격으로는 5,500원이상의 가치를 하는 것으로 보이는데 이런 비주얼이 나올 줄이야.. 정말 너무 좋아요! 소다 안에 담긴 푸짐한 과일에 은은하게 풍기는 히비스커스의 향! 제가 먹어본 에이드 중에 최고였습니다! 러드소다를 먹기위해 재방문할 의사가 생기네요!

크림 말차라떼 또한 부드러운 맛에 홀짝홀짝 넘기기 좋다고 하시네요!


맛으로도 감동! 분위기로도 감동! 왜  러드 까페에서 사람들이 목을 메는지 알 것 같군요!

오늘 하루도 소소한 행복을 가질 수 있다는 것에 감사드리네요. 좋은 하루 러드 까페와함께 즐겨보세요!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