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대파라오입니다!

오늘은 나의 동네 상인동을 한번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나의 지인으로부터 듣기로는 상인동에 독일식 빵집으로 유명한 빵집이 있다고 들었는데요!

그래서 대파라오는 상인동 빵지순례를 한번 돌아야겠다고 생각했지요!


폭스브롯의 위치는 대구 달서구 상원로3길 7 입니다.

여기 위치가 주택사이에 위치해 있어 아마 찾아오기가 어려울 수도 있지만.. 예맥중앙 한의원 안쪽 골목으로 들어서면 빵집이 보이니까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


폭스브롯의 영업시간은 09:00 - 20:00까지로 알면 되겠고... 그런데 쬐금 유명하다 싶은 빵들은 거의 12시쯤 되니까 다 동이 나서 ... 먹고 싶은 빵이 있으시면 꼭 일찍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일요일, 월요일은 휴무니까 괜히 헛걸음하지말구.. 대파라오 블로그 보면서 잘 기억하세요!


여기가 폭스브롯 이라는 곳입니다. 먼가 맛집스런 스멜이 감도네요~ 빵지순례에 한 코스로 불리 우는 곳이라는데 얼른 들어가 봐야겠어요!

아! 혹시 차를 가지고 오면 아마 주차하기는 조금 어려울꺼니까 참고하세요!


그럼 한번 들어가보자구요~

입구에 들어서니 맛있는 빵들이 즐비하네요~ 대파라오는 모든 빵들을 다 먹고 싶지만.. 제일 먼저 먹고 싶은게 당근케이크여서 당근케이크 조각과 아아[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지요!

아이스아메리카노 3,500원,

당근 케이크 6,800원입니다.

이었어! 솔직히 당근케이크가 좀 비싸다고 생각했지만 주문한 음식이 나오니까 전혀 그런 생각이 들지 않더군요.


봐봐! 당근케이크가 장난이 아니죠? 하하!

시나몬 향 가득 맴도는게 정말 기막히는 냄새야! 빵시트가 이렇게 밀도있고 촘촘한 건 처음 봤어! 괜히 폭스브롯의 당근 케이크를 먹어라고 하는 것이 아닌가봐! 대파라오 인생에 최고의 케이크를 맛 봤어! 다음에 또 폭스브롯을 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맛이었어! 최고야!


이렇게 맛있는 당근케이크를 맛 본 후에 대파라오는 카운터로 달려가서 몇가지 먹고 싶은 빵을 더 사버렸지!


크로와상 2,500원


치아바타 2,500원


플레인 식빵 3,500원


이렇게 더 구매하고 말았네요! 하하!  맛있는 빵들 가족들과도 함께 나누어 먹도록 해야겠어요!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