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 대파라오야! 오늘은 경주 쪽에 드라이브를 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야생화일기라는 곳을 방문하였어! 이곳은 포항쪽이랑도 가까워서 방문하기 좋겠더라구!

 

경주시 강동면 왕신리..? 깡촌이구만 하하!

차있는 사람이 필 방문해야되는 곳이야!

깔끔한 디자인의 건물. 지어진지  얼마 되지않았던거 같아. 일명 신상까페인듯해!

사전에 다른 일을 하다가 까페로도 일을 하는 것 같은데.. 너무 부럽다..

안 건물도 이뻐 왼쪽에서 주문 받고 널찍널찍한 자리에 앉아 자유롭게 이야기를 할 수 있어 좋았어!

 

밖으로 나가면 야외에서도 커피한잔 할 수 있는 장소도 있고 길따라 걷다보면

 

별관이 있는 곳으로도 갈수 있지. 별관에는 융복합 문화예술공간 같은 곳 같아!

 

입구를 들어서게 되면 미술작품도 많이 걸려있는데 따로 못찍었네.. ㅠㅠ

 

안에는 책들도 많이있어서 원하는 책 픽해서 커피한잔하면서 책도 읽었지! 하하!

책은 많이 안읽지만 약간 지식인스트 느낌 한번 내봤지! 하하!

 

대파라오가 생각하기에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별관이야! 너무 이뻐 집안에 투명한 유리로 구조로 되어 있지만, 안과 밖 식물들이 있어 마치 안, 밖을 동시에 공존하고 있는 느낌을 받았어!

의자도 편안하고 좋았어!

 

커피도 한잔하고 책도 읽고 파릇파릇 자라나는 식물들도 보면서 기운도 차리고! 너무좋다~

매일 오늘만 같았으면 좋겠다~ 하하!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
728x90

안녕? 대파라오야! 오늘은 오래간만에 방문하였던 친친찬팅에서 술한잔하고 싶어 친구를 불렀지!

친친찬팅하면 가성비 음식으로 가격에 비해 나쁘지 않은 음식이라고 할까나! 하하! 고량주도 먹고 싶고해서 방문했어!

 

코로나 여파여서 그런가 몇주가 장사도 안하시다가 우연히 방문했는데 열었더라구! 그래서 얼른 가서 주문 때려버렸지

오를은 레몬탕수육하나랑 고추잡채를 시켜보았어!

가격은 많이 착해졌더라 14,000원에서 9,000원으로 변경되었더라.

양이 적어져서 초심이 변한줄알았는데 가격변동과 양변동도 함께.. 코로나의 여파인가 생각이 들더라.

 

탕수육도 양이 줄어들었어. 물론 가격도 2,000원정도 다운 되었더라. 하지만 맛은 그대로이니까 너무 실망하지말라구!

 

오늘은 친구랑 연태고량주한잔 했지. 평소 소주만 먹다가 고량주 마셨는데 딱 내스타일이더라. 향긋한 배향도나면서 처음 마실때 그렇게 쎄지도 않고! 좋은 술이 괜히 좋은 술이 아니더라! 요런 술은 한잔씩 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 하하!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
728x90

안녕 대파라오야!

오늘은 동촌유원지 쪽에서 미역국 맛집이 있다길래 방문하였어!

밥먹고 산책하기도좋은 장소에 든든한 한끼 챙기려면 이곳 많한 곳이 없지!

이곳이 명가 미역. 미역국 전문점이라는데 얼마나 맛있는지 한번 먹어보도록 할께

 

가격은 조개 미역국 12,000원. 일반 종의 식사류를 비교해보면 비싸다는 느낌이 들고 더구나 한식이라서 더 그렇게 느낄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

반찬은 6가지 종류와 꽁치구이도 주던데 대파라오는 꽁치 안좋아해서 사진찍기 패쓰~ 하하!

 

반찬먹고 있다가 내가 주문한 조개미역국이 왓는데 양이많더라 12,000원 값하겠더라구! 든든학 한끼하기에도 괜찮았어!

 

고기인줄 알았는데 조갯살을 다져서 만들거더라 해산물향도 살짝씩나서 그렇게 비리지도 않고 안에 들깨도 넣은거 같은데 참기름이랑 고소한냄새가 미각과 코끝을 자극하더라!

먹으면서 든든하다 푸짐하다라는 느낌이 확확 와닿았다고 할까나! 식사만 생각한다면 다음에도 한번더 방문하고 싶더라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
728x90

안녕? 대파라오야! 오늘은 선물 받은 카카롱을 소개하고자 해!

 

파스텔 같은 느낌의 통에 마카롱들이 들어 있지 머야!

 

종류도 무려 8가지나 되고 작은 박스에 6개씩들어있어!!! 이거 어떻게 혼자 먹냐! ㅎㅎ 미니미니해서 한입 귀여워서 한입 맛있어서 한입 색깔별로 먹는 즐거움이 있더라~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
728x90

안녕? 대파라오야!

집에서 유튜브를 보다가 bj 먹방을 따라하고 싶더라!

그중에서 치킨과 떡볶이를 찍어먹는 그맛!!

바로 앱을통해 배달 질러 버렸지!

얼마안되서 도착한 치킨과 떡볶이! 역시 이맛에 한국에 살지!! 하하!

 

엽떡에 튀김도 넣어서 먹는거 알고 있지?

 

제대로 튀겨진 교촌치킨에 허니콤보!! 더 설명할 필요가 없다!

 

웨지감자는 덤이지 하하!!

더이상 설명할 필요없지 않아? 일단 먹어!! 하하!

신속한 한국배달음식! 여러분 누구든지 bj가 될수 있어요! 오늘은 치킨과 떡볶이 먹으면서 제가 bj 해보렵니다! 하하!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
728x90

안녕? 대파라오야! 오늘은 돈쭐 좀나야할 음식점 명륜진사갈비에 방문 하였어!

코로나 19로 인해 성금도 많이 모아 후원하는 착한 찐 음식점.

이런집을 방문하지 않을 수 가 없지!

집근처에 명륜진사갈비가 없어 그나마 근처라고 있는 곳이 이곳이더라!

때마침 장사를 하고 있더군!

사람들이 별로 없겠지 생각했었는데 왠걸.. 다른 돈쭐좀 내려고 방문했나? 꽤나 많았었어!

 

고기 후라인팬 같은곳에 담겨 주는데 역시 1인 1후라이팬으로 먹어야지!

 

파절임도 많이 올리고!!

 

고기 굽는데 위아래가 어디있냐!!! 일단 구워!!

 

먹고 먹고 또 먹고!! 양념갈비지만 너무 맛있더라~

평소같았으면 질려할 텐데 이곳의 고기는 찐 맛이었어!!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
728x90

안녕? 대파라오야!

오늘은 퇴근 후 회사 친구들과 밥먹고 이야기도 할겸! 엠다이닝 랩에 방문했어!

대덕성당 맞은 편에 위치해 있고 안지랑 곱창골목 끝나는 지점에서 조금만 걸어오다보면 찾기 쉬워!

 

대파라오 일행은 새우크림 파스타, 목살플레이트, 트러플오일 필라프 3종류& 콜라를 주문했지.

다른 양식집과 비교했을 때 메뉴상으로는 별반 차이는 없는 것 같는데 트러플오일 필라프? 이건좀 궁금하더라.

 

기다리던 음식 등장!!

 

목살 플레이트 15,000원

한입에 먹기 좋은 목살과 치즈가루가 섞여있는 샐러드와 한입은 너무 맛있는 조합! 거기에다 바질 소스에 찍어먹었는데 정말 꿀맛이었어!

새우크림 파스타 11,000원.

솔직히 대파라오는 파스타에 일가견이 있어서 더 날카롭게 평을 내릴수 있었지.

결과적으로 괜찮았어. 면이 잘 익혀졌고, 새우알도 큼직한 것으로 들어 있었고 말야!

내가 기대하던 트러플 오일 필라프 11,000원. 양식 볶음밥이라고 생각하면 되지만 트러플오일이라는 것이 너무 궁금했어. 비주얼은 필라프라 하기엔 약한 느낌인데 냄새가 제대로더라 취향저격했어!

대파라오는 음식 가리는게 없어서 다 맛있었지만, 메인 요리들을 비교하자면 재료의 다양화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2가지 요리에 새우가 중복되니 쪼금 아쉬운듯! 그래도 맛있었어!~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
728x90

안녕? 대파라오야! 오늘은 대구 앞산에 있는 이쁜까페 읍천리까페를 소개할까해!

안지랑역에서 곱창골목 근처에 위치한 까페인데 옛날 조선시대 소품들을 갖다놓고 꾸며진 까페야!

 

읍천리! 아기자기한 까페로 2층으로 되어있어!

 


낮에 보단 밤에 와야 이쁜 까페! 시기별로 여름에 방문해야 더 이쁠 것같은 까페이지 않을까 해!

 

대파라오의 일행은 레몬에이드, 자몽에이드와 와플을 하나 주문했어!

와플은 6,000원, 에이드는 4,500원이야!

앙버터 와플이라 팥도 많이 들어있고! 시원한 에이드 한잔의 여유를 즐겼지!

2층에는 초가집 스타일의 파티스에 조선시대 술상같은 곳이 여기저기 배치되어 있어.

요렇게 상에다 올리고~ 맛나게 냠냠!

 

맛있게 먹고 내려오면서 달과도 사진 한장 찰칵!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