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2'에 해당되는 글 2건

안녕하세요 대파라오입니다
오늘은 동생과 함께 대프리카의 시내에 갔다가 국밥이 먹고 싶어 서성로쪽을 방문했죠!

바로 이곳 ! 8번가 식당이라는데 오랫동안 이자리를 지켜온 맛집인거 같았습니다.
주변에는 철물점들로 이루어 있어 안쪽 골목만 들어오게 된다면 금방이라도 맛집을 찾을 수 있죠!

국밥집이니 따로 메뉴판도 볼 필요없이 대파라오는 순대 2개요 라는 멘트를 날립니다.
모든 국밥집에서는 같은 멘트로 알고계시는지 이모님은 바로 순대국밥을 만들어 주셨죠.

밑반찬들과

국밥쓰~~
일하시는 인부들이 자주 찾는 곳이라 그런가 공기밥의 인심도 많고~

이순대의 크기가 장난아니네요! 이러한 큰덩이가 무려 7개! 나 있었습니다
순대국밥위에 채설인 파는 정말 맛있더군요! 국밥의 잡내를 다 잡아주며 국방의 풍미를 더했던 맛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대파라오 소통박사

대파라오입니다~ 우리같이 소통해요~ 댓글과 공감은 사랑입니다~

안녕하세요 대파라오입니다~ 청송지역에 일이 있어 들렀다가 이 닭백숙을 맛보러 꼭 한번쯤은 방문하는데요. 올 여름도 잘 버티도록 보양한번 하셔야죠! 하하!

그 이름하여 수!정!!! !! 시골냄새 쫙 풍기죠?

 

위치는 경북 청송군 진보면 신촌약수길 15-12에 위치해 있습니다.

 

우선 메뉴을 보겠습니다.

저는 닭백숙도 먹고 싶고 닭불고기도 먹고 싶어서 닭불백숙을 시켰습니다. 가격은 13,000원입니다.

 

나오는 양에 비하면 싼 가격이라고 생각되네요.

주문한 후 반찬이 와르르~

제가 1시50분에 갔었는데 첫손님이라서 그런지 한30분정도 기다렸고 닭불고기 닭백숙순으로 음식들이 나왔어요.

 

닭불고기는 씹었을 때 육즙의 달짝지근한 맛이 일품이고, 닭백숙은 큰 다리한쪽에 닭죽과 함께 나온터라 혼자서 먹기에는 정말 배불렀습니다.

하지만 정말 맛있었고, 청송에 오면 또 오고 싶네요.

 

 

블로그 이미지

대파라오 소통박사

대파라오입니다~ 우리같이 소통해요~ 댓글과 공감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