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6년 10월에 개봉한 영화 럭키

대한민국 톱조연 배우 유해진이 주연으로 나온 영화라 카리스마있으면서 재미있게 즐겼던 영화다.

아무생각없이 오늘 즐기고 싶다라는 사람은 한번씩 볼만하다고 추천해주고 싶다.

우선 간단하게 영화내용을 이야기하면 그렇다.

오늘도 어김없이 나타나는 냉혹한 킬러 형욱(유해진)
비밀 업무 수행후 우연히 들은 목욕탕에서의 사고로 기억을 잃게된다.

 

인기도 삶의 의욕도 없는 무명배우 재성(이준)은 급기야 안좋은 생각을 하였지만 그조차 마음대로 되지 않았지.

그런데 기억을 잃게된 형욱을 보게되고 그와의 목욕탕 키를 바꿔는 것으로 내용이 시작된다.

재성(이준)은 형욱의  삶을 살아가면서 차츰차츰 형욱의 정체와 벌어지고 있는 일을 알아가게 된다.

 

형욱(유해진)은 기억은 잃어버렸지만 평소 생활과 습관으로 자기자신이 누구인지 발자취를 거슬러 올라가려고 한다.
하지만 땡전한푼 없고, 자신을 도와준 소방공무원 리나(조윤희)의 도움으로 리나의 어머니의 가게에서 일하게된다.

 

리나의 친절한 태도는 국가적 책임으로 시민들을 도와줌이었을까? 형욱(유해진)을 마음에 들어서일까?

영화의 전체적인 흐름 속에 형욱과 리나의 관계도 궁금해진다.

마지막으로 은주(임지연)! 그녀는 누구일까?

왜 오매불망 킬러 형욱을 기다리는 걸까? 또 그녀를 노리는 사람들은 어떤 이유로 가만 두지 않는 걸까?

 

형욱(유해진),재성(이준),리나(조윤희),은주(임지연) 그들의 얽힌 이야기인 반전 코미디! 지금 한번 즐겨보자!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