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 대파라오야!

예전 제임스 본드 역할로 나온 다니엘 크레이그와 영원한 캡틴 크리스에반스가 나오는 영화인 나이브스 아웃이라는 영화를 소개할까해!

대파라오가 좋아하는 배우들의 연기를 보고 싶어 이 영화를 보게 되었지만 스타워즈 감독이었던 라이언 존슨의 추리영화에 또한번 빠져 들게 되었지.

대파라오가 느낀 미스터리 추리영화의 시작은 항상 사람이 죽으면서 시작되는 것 같아. 마치 어렸을 때 많이 봐온 만화 명탐정 코난처럼 말이야.

여기서 다니엘 크레이그는 브누아 블랑 탐정으로 나오는데 할란[크리스토퍼 플러머]의 가족들을 끊임없이 탐색하고 추리하는 과정에서 사건의 실마리를 해결하는 과정이 이영화의 핵심이야.

사건의 실마리를 찾아가는 과정을 좋아하는 영화인이라면 누구든지 열광하는 영화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

 

나이브스 아웃 줄거리

 

여기 중간에 앉아있는 사람이 할란[크리스토퍼 플러머] 대저택의 소유자이자, 베스트셀러 미스터리 작가로서 풍족한 삶을 영유하고 있었으나 그의 85세 생일에 숨진채 발견되어 이 사건이 시작된다.

 

할란의 죽음으로부터 누군가에게 고용된 브누아 블랑 탐정[다니엘 크레이그]. 

그에 의하면 할란의 죽음은 자살이아닌 타살. 집안사람들 중 할란과의 관계로부터 발생을 의심하면서 모든사람들을 탐색하게된다.

 

할런의 딸 린다.

린다또한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자신의 아버지로 부터의 권한을 받고 싶어하는 욕심이 보인다.

 

린다의 남편 리처드.

할런은 린다의 남편 리처드의 잘못한 부분을 알고 있다. 그것은 그의 외도.

하지만 이를 린다는 모르고 있고 오직 아는 것은 할런.

리처드의 입장에서는 린다에게 다이렉트로 전달할 할런의 존재가 여간 껄끄럽지 않다.

리처드의 행동도 예의주시할 필요가 있다.

 

할란의 셋째아들 윌트

할란의 재산에 관심을 많이 보이는 사람들 중 하나.

아무렴 그렇지 않을 까? 할란의 자식이니 자신에게 분배는 돈에대한 욕심이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할런의 며느니 조니

남편과는 사별하고 딸인 메그와 함께 할런가에 살고 있다.

 

오른쪽이 메그 조니의 딸이자 마르타와도 친한관계.

 

린다와 리처드의 아들 랜섬.

뺸질뺀질하게 생겼는데 할란이 죽기전에도 할란가의 재산으로 말다툼이 있었다.

그도  블랑의 수사에 빠질 수 없는 사람중 하나. 

 

할란의 간병인 마르타.

그녀는 멕시코에서 미국으로 이민온 사람으로 누구보다 열심히 노동하고 그 댓가를 받아 살아가고 있다.

그녀는 가족은 아니지만 할란의 수족과 같이 일거수 일투족을 따라다니는 존재.

제일 많은 시간을 붙어 있는 사람이긴하나 할란이 피한방울 섞이지 않은 사람에게 전재산또는 일부를 줄까? 하지만 블랑의 수사에서는 누구도 빠져나갈 수없다. 일단 조금더 지켜보는 것으로..

 

월트의 아들 제이콥.

아마 이곳에서 제일 나이가 어린 존재. 할란와의 문제가 제일 없지 않나 생각이든다.

 

할런의 어머니.

그녀는 치매로 인해 집안에서 가장 나이는 많지만 힘이 없는 존재이다.

하지만 그녀가 보고 듣는 것은 누구보다 순수하다.

어쩌면 할머니로부터 단서를 얻을 수도 있겠다.

 

할런의 죽음 후 자동 상속인들에게 상속내용에대한 공개를 한다.

그들 중 누가 웃고 울 것인가?

할런의 죽음에대한 유족애도 있겠지만 재산분배에대한 관심이 더 커보이는 할런의 가족.

재산은 누가 받게 될까?

 

유명 베스트셀러 작가의 죽음으로 인한 전개되는 나이브스 아웃.

할란을 죽인 범인은 누구이며, 재산은 누구에게 돌아갈 것인가?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