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 대파라오야!

오늘은 대파라오 친구와 함께 예류국립공원을 방문했어.

예류 국립공원은 아시다시피 초등학교 과학시간에 열심히 배웠던 풍화작용이 잘 일어난 곳으로 생각하면되.

풍화작용!! 정말 오래간만에 들어보는 말인데 이런단어가 생각이나다니!!!

대파라오도 초등학교 때에는 졸지 않았나 보군 후훗!

예류국립공원! 위에서 내려다보는 사진이다.

겨울날씨라 많이 방문하지 않을 줄 알았는데 추워죽겠지만 타이베이에 왔으니 다들 울며 겨자먹기로 방문하는 듯한 느낌이다. 방문객은 나랑 생각이 비슷할 것으로 생각된다.

 

여기저기 암석들이 바람에 깍여 저마다 다른 모습으로 뽐내는 듯한 느낌이다! 나중에 여름이나 가을 방문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같다.

그리고 풍화작용을 책에서만 봐오다가 실제로 보니 이해가 더 잘 되었다. 어렸을 때 여러나라 등을 방문하면서 배우는 조기교육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다.

버섯바위 앞에서 사진 한장 찰칵!

 

낙타 바위 앞에서도 한장! 대파라오도 낙타가 되어 보련다!!

 

풍화작용 예류공원에서 제일 유명한 곳! 추워죽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여기서 사진을 꼭 찍더라.

역시 핫플중에 핫플!

 

이런 내가 찾은 핫플중에 핫플이다!! 마치 표범 모양을하고 있어 나도 표범따라 한컷 찍고 스리야시장으로 향했다.

 

스린야시장 타이완 4대 먹거리시장 중하나로 타이베이에서 제일 가고싶었던 곳이다.

왜냐하면 이곳은 맛있는 음식이 즐비한 곳이다. 하지만 대파라오가 먹고 싶은 것은 많은 것 중에도 한가지로 정했다. 그것은 바로. 지파이!

 

스린야시장 근처에도 많은 사람들이 붐비고 있다. 역시 여기는 다시봐도 스린야시장이 맞다.

 

 

스린야시장에는 물건들도 많이 팔지만, 다양한 음식들을 팔고 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꼬치도 말이다!

 

그중에 대파라오는 당연 지파이! 사람들이 제일 많이 모여있는 곳으로 가본다.

 

지파이 크기에 미쳤고 맛에 놀랐다! 너무 맛있었다.

커서 입에 다 들어가나 라는 불평도 할 수 있지만, 잘라달라고 하면 이모님이 잘라주신다. 하지만 대파라오는 리얼 현지인 식으로 먹고 싶었다.

 

그래서 이렇게 한손으로 들고 뜯어가면서 지파이를 즐겼다. 너무 맛나서 더이상은 포스팅하지 않겠다.

먹는 것에 집중하도록 하겠다.. 하하!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