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한국의 역전할맥, 일본 후쿠오카에 신지다이.

저렴한 음식점에서 술한잔 걸치고 집에 갈 수 있는 곳.

오른쪽 대빵만하게 닭껍질 꼬치 한개당 50엔.. 적혀있네요!

일본의 술집에서는 웬만하면 노미호다이가 있네요. 시간제 노미호다이가 있었는데 그전에 많이 먹고 온터라 술을 많이 마시기는 어려웠네요. 그래서 각각 한잔으로 끝내기로 했습니다. 1리터 하이볼과 삿포로 맥주 1.아니 2..

하이볼은 사실 기대이하였어요.. 탄산이 많고 양주원액이 옅은 맛이네요. 한국은 진한데.. 역시 한국이 찐한게 타서 먹는 스타일인가보네요.. 무튼 그냥 맥주가 더 나았습니다..

신지다이에서 유명한 것 닭껍질 꼬치. 이게 엄청쌉니다. 갓 따끈따끈한게 먹을 때에는 존맛탱구리인데 시간이 지나면 조금 딱딱해지니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츠쿠네가 맛도리로 자리 잡아줘서 굿굿 했습니다.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