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 대파라오야!

오늘은 마동석이 주연으로 나온 성난황소를 소개할까 해!

성난황소는 150만명을 돌파한 영화이기도 하지!

아내 납치로 인해 아내 구하고자 용감하게 맞서는 한남자의 이야기로서 동화로보면, 백마탄 왕자님 이야기, 영화로는 테이큰이 생각난다. 물론 딸에서 아내로 바뀌부분은 있지만...

이 영화를 보면 마동석! 마동석하면 액션씬이 생각나지 않을까?

 

 

그럼! 성난황소에 대해 간략히 안내할께!

 

 

영화 줄거리

 

 

 

이름 동철(마동석)  직업: 어업 수산시장에서 일을 하고 있다. 그는 과거를 잊고 성실하게 살기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남자이다. 더하여 이쁜 사회복지사 아내(송지효)와 알콩달콩 잘 살고 있는데 지수(송지효)가 납치된다. 이게 무슨일인가? 납치사건으로 인해 경찰 수사를 의뢰했지만 이또한 진전이 없어 애가 탄다. 그때 납치범으로부터 한통화의 연락이 온다.

 

 

 

전화내용은 지수를 돌려주는 댓가를 지불하라는 것. 이에 분노한 동철은 지수를 구하기에 나선다.

성난 황소의 시작을 알리는 느낌이다.

 

 

 

지수(송지효) 동철의 아내. 직업: 사회복지사 및 알바 투잡. 황소 같은 남편 동철과 알콩달콩 잘 살고 있는데 갑자기 납치가 된다.

 

 

 

기태. 납치범. 지수를 납치하여 이에 상응하는 돈을 달라고 동철에게 협박한다.

기태. 그는 사람을 봐가면서 건드려야 했다. 다른 사람은 다 건드려고 동철만큼은 건드리면 안되었다.

 

 

성난황소 리뷰

 

백마탄 왕자가 나선다는 내용이랑 비슷한 구도이다. 동철은 허황된 생각으로 삶을 살아왔지만, 마음을 잡고 다시 끔 살게해준 아내가 납치가 되어 아내를 되찾기위한 남자의 이야기.

납치범과 동철과의 대결구도와 동철을 돕겠다는 친구들의 활약이 두드러지는 영화로 볼 수 있다.

마동석하면 액션신! 액션신하면 마동석! 그리고 마동석 특유의 코믹이 있는 영화이다.

 

아쉬운 점은 마동석은 너무 액션,느아르 쪽 영화에 치중되어 있다. 그가 빠지면 먼가 섭섭할 것같다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배우로서의 다양한 스펙트럼이 있으면 좋게다는 생각이 든다.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