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 대파라오야!

오늘은 뽕에 관련한 영화 마약왕이라는 영화를 소개할까 해!

 

현재 우리나라에서 마약을 하다가 걸리면 불법으로 법적 제재를 받게 되는데 1970년 이전에는 마약을 만들어 정식제품으로 일본에 수출했는데 이후 수출하는 제품이 마약이라고 해서 만들지 않게 되었어. 그래서 그때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라고 볼 수있지.

이번에도 천만관객주연인 송강호 배우의 명연기와 당시 상황에 대해 간접 체험을 할 수 있는 영화! 그럼 한번 보도록 할께

 

영화 줄거리 

1972년 부산을 배경으로 이두삼은 금 세 공업자로 일하다. 돈되는 일 밀거래하는 일에 손을 벌리게 되다 교도소에 수감되게 된다.

하지만 교도소에서도 잔머리가 잘 굴러가는지 마약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된다. 

이두삼 그가 생각하게 된 것은 밑바닥인생을 탈출하여 자신의 가족을 먹여살리겠다는 의지가 그를 악의 수렁으로 빠뜨리게 된다.

이두삼 그는 자신의 와이프를 육영숙여사급으로 만들어주겠다는 호언장담을 하고 마약거래에대한 깊이깊이 빠져든다.

 

그는 투옥하던중 마약단속반의 빽이 있다는 최진필을 만나 새로운 거래를 하기 시작한다.

그것은 바로 그와 함께 마약공동사업을 하는 것.

 

이두삼이 마약계획은 은밀한 돼지우리에서 최진필의 무리와 뽕을 제작하고 있었다.

뽕을 만드는 건 일본에서 뽕을 가져와 한국에서 재수출하는 방식으로 어두운 자금을 끌어모았다.

하지만 최진필과의 수입배분 문제로 관계가 틀어지면서 그는 조직보스 조성강과도 비즈니스를 하게된다.

성강파의 조성강과 이두삼은 비즈니스 진행중 부산의 마약단속반에 걸리게 되자 이두삼은 자신의 사촌동생에게 죄를 뒤집어 씌우고 자금을 챙겨 도망가게된다.

이두삼은 서울로 도망가서 한 사장이용하여 사업을 넓히려고 하였다.

이두삼은 더 큰 사업을 확장하기위해 히로뽕의 제작자 백교수에게 제조법을 배워 새로운 마약을 만들게된다.

이후 상류층의 사교계까지 발을 들여놓은 이두삼은 마약과 여자에 취한 삶을 살다가  한 여인을 만나게 된다.

그녀는 로비스트 김정아.

김정아는 이두삼에게 차갑게 대했지만, 이두삼의 재력과 그의 노력으로 관계를 맺게된다. 김정아의 도움으로 이두삼은 상류층의 사교계까지 발을 들이게 되었다.

이두삼은 자신의 마약사업이 성공하게되면서 부와 권력 그리고 명예까지 얻게 된다. 하지만 올바르지 못한 행동은 반드시 망하게 되는법.

그의 행방을 노리는 사람이 있다.

검사 김인구. 그는 이두삼 외 다른 사람들의 잡으려다 관련된 이두삼을 발견하게 되었다. 이에 그를 잡도록 심려를 기울인다.

대한민국의 10월26일 사태가 벌어지게되며, 마약 판매 자금을 정계에 상납했던 이두삼도 시대가 바뀌니 어떻게 할 수는 없다보다.

이두삼 그는 이미 마약에 중독되어 자신의 가족도 잃고  인맥도 잃고 삶의 갈기갈기 찢어진 채로 영화는 끝이난다.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