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6년 10월에 개봉한 영화 럭키

대한민국 톱조연 배우 유해진이 주연으로 나온 영화라 카리스마있으면서 재미있게 즐겼던 영화다.

아무생각없이 오늘 즐기고 싶다라는 사람은 한번씩 볼만하다고 추천해주고 싶다.

우선 간단하게 영화내용을 이야기하면 그렇다.

오늘도 어김없이 나타나는 냉혹한 킬러 형욱(유해진)
비밀 업무 수행후 우연히 들은 목욕탕에서의 사고로 기억을 잃게된다.

 

인기도 삶의 의욕도 없는 무명배우 재성(이준)은 급기야 안좋은 생각을 하였지만 그조차 마음대로 되지 않았지.

그런데 기억을 잃게된 형욱을 보게되고 그와의 목욕탕 키를 바꿔는 것으로 내용이 시작된다.

재성(이준)은 형욱의  삶을 살아가면서 차츰차츰 형욱의 정체와 벌어지고 있는 일을 알아가게 된다.

 

형욱(유해진)은 기억은 잃어버렸지만 평소 생활과 습관으로 자기자신이 누구인지 발자취를 거슬러 올라가려고 한다.
하지만 땡전한푼 없고, 자신을 도와준 소방공무원 리나(조윤희)의 도움으로 리나의 어머니의 가게에서 일하게된다.

 

리나의 친절한 태도는 국가적 책임으로 시민들을 도와줌이었을까? 형욱(유해진)을 마음에 들어서일까?

영화의 전체적인 흐름 속에 형욱과 리나의 관계도 궁금해진다.

마지막으로 은주(임지연)! 그녀는 누구일까?

왜 오매불망 킬러 형욱을 기다리는 걸까? 또 그녀를 노리는 사람들은 어떤 이유로 가만 두지 않는 걸까?

 

형욱(유해진),재성(이준),리나(조윤희),은주(임지연) 그들의 얽힌 이야기인 반전 코미디! 지금 한번 즐겨보자!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
728x90

안녕? 대파라오야!

미국에서 유명한 햄버거인 쉑쉑버거가 한국에 상륙한지 오랜지였지만 지방에서 살고 있어 방문하기 어려웠지.

이번에 대파라오는 서울에 볼일이 있어 친구도 볼겸 겸사겸사 강남점에 있는 쉑쉑버거에 방문하게되었어!

위치는

이곳이야

9호선인 신논현역에 내려서 5출구방향으로 내려오다보면 쉑쉑버거집이 있지.

쉑쉑버거가 한국에 들어온지 오래되었지만 그 맛과 명성은 유명해서인지 여전히 사람들은 많아서 줄서서 먹더라.

친구와 나는 쉑쉑버거 감튀, 뉴요커 처럼 밀크쉐이크를 주문했어!

쉑쉑버거 집은 세트 메뉴가 없기때문에 따로따로 시켜야되

세트 등장이요!

쉑쉑버거는 6,900원

프라이는 3,900원

바닐라쉐이크 초코렛쉐이크는 각5,900원

버거한개의 값이 타 프랜차이즈의 좋은 세트 메뉴의 가격이었어..

 

신선한 채소들과 두툼한 패티! 한입베어 물면 육즙이 터지는 맛에 먹는 것 같아. 너무 맛있어서 다른프랜차이즈 버거먹을 수 있는지 모르겠구만..

쉑쉑버거는 서울뿐만아니라 부산에도 생겼는데 2020년에는 대구에도 쉑쉑버거가 생긴다는 소리를 들었어.

앞으로 대구에 갈일이 많은 데 더 많은 쉑쉑버거를 영접할 수 있겠구만! 하하!

 

대파라오는 한국에서 쉑쉑버거를 먹으면서 옛날 뉴욕여행을 하면서 맛봤던 쉑쉑버거의 회상을 하게되었다지.

당시 2013년를 기다리며 뉴욕 타임즈 스퀘어에서 카운트 다운을 했었는데 그때 생가기 많이 나더라.

물론 맛은 그때나 지금이나 쉑쉑버거는 진리였어!

예전 타임스퀘어 2013년을 맞이한 것처럼 2020년에서는 한국에서 맞이하는 것으로 모두들 해피뉴이얼이야! happy new year!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
728x90

안녕 대파라오야!

오늘은 서울역 근처에 있는 설렁탕 맛집을 소개할까 해.

먼가 모텔같은 이름으로 자칫 오해할 수있지만 맛집하나인건 알아야되!

이곳은 맛있는 녀석들, 모닝와이드, 백종원의 3대천왕 등등 많은 티비 프로그램에서도 나온 맛집중에 하나야!

이곳의 위치는

여기니까 기억해달라구!

 

입구는 조금 허름하지? 먼가 맛집의 냄새가 나질 않아?

얼른 들어가보자구!

메뉴는 여기서 고르면 될 것같고...

대파라오는 기본을 좋아하니까 설렁탕한 그릇 주문하도록 할께.

도가니탕과 수육들도 맛있다고 하니까 꼭 한번 먹어보도록 해!

 

대파라오는 허기진 나머지 국밥한 그릇이 나오자마자 바로 먹어버려서 사진이라곤 이거하나 밖에 없어... 미안해..

정말 최고의 국밥집이 아닐까 하는데! 국밥집하면 이 김치, 깍두기를 빠트릴 수 없거든! 김치가 너무 맛있어서 설렁탕이 나오기전 김치와 밥으로도 한끼를 때울 수 있을 정도였다니까! 하하!

그리고 설렁탕이 딱 나왔을 때 느낌은 국물이 너무 진해서 좋았어!

싸구려 국밥집이랑은 비교가 되질 않았어! 진한 국물에 꾸릿꾸릿한 냄새! 진짜 설렁탕이 나타 났다는 것을 직감하게되었지!

대파라오는 파넣는 것을 좋아해서 슬라이스 된 파들을 듬뿍넣고 소금 간을 한 뒤! 후룩룩 짭짭해버렸어! 하하!

다음에 여기 방문하는 사람들 ,지인들이 있으면 꼭 추천하고 싶은 집이야!

백종원 대표도 여기 설렁탕이 많이 좋더고 하는 것을 보면 말 다한거지 머! 하하!

728x90
Posted by 대파라오
,